6061알류미늄프더블버티드프레임입에다 일반저가의싯포스트와 스템와이저바입니다 이걸타기전에
울트라라이트틀리플버티드와 카본으로된 싯포스트스템 핸들바를 사용해서 장거리를 가더라도 피로감이덜했는데요
이번에 6061알류미늄프더블버티드프레임입에다 일반저가의싯포스트와 스템와이저로 바꾼뒤로는 승차감과프로감이확 느끼네요
현제 제생각으론 카본으로된 싯포스트와 카본으로된 핸들바두개를교체할려고 하는데요 카본의 충격흡수률이 피로감이 어느정도나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스템은 현제 50밀리 짧은 걸사용하는데요 요놈도 팔의 충격에 긴놈과 충격흡수율에 차이가 있는지요
샥은여기에영향을주는 것을 제외하겠읍니다
울트라라이트틀리플버티드와 카본으로된 싯포스트스템 핸들바를 사용해서 장거리를 가더라도 피로감이덜했는데요
이번에 6061알류미늄프더블버티드프레임입에다 일반저가의싯포스트와 스템와이저로 바꾼뒤로는 승차감과프로감이확 느끼네요
현제 제생각으론 카본으로된 싯포스트와 카본으로된 핸들바두개를교체할려고 하는데요 카본의 충격흡수률이 피로감이 어느정도나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스템은 현제 50밀리 짧은 걸사용하는데요 요놈도 팔의 충격에 긴놈과 충격흡수율에 차이가 있는지요
샥은여기에영향을주는 것을 제외하겠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