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좀 엉뚱한(?)질문올립니다....

widvd2006.10.24 19:43조회 수 351댓글 7

    • 글자 크기


제가 생각 하기도 아주 엉뚱합니다.
써ㅓㅋ풑코햐ㅕㅛㄷ며ㅑ서ㅜㅡㅇ,ㅜㅍㅊㅋ타ㅣㅜ핕ㅋㅊ
음,,,,,본론은요,,,,,,
그,,,생활용 자전거 중에 유사 산악이라 해서 나름대로 풀샥 자전거가 있잖습니까.
다름이 아니라 저번에 친구 자전거 조립한다고 풀샥 자전거를 분해 한적 있습니다.
그런데 뒷샥을 뺴고 나니 뒷 링크쪽이 헐겁하더군요;;
그래서 이리 저리 움직여 보니 그냥 움직여 졌습니다.
여기서 엉뚱한 질문입니다.
그 뒷링크 뒷바키 연결되는 쪽을 밑으로 쭉 내려서 보니 뒷샥이 아주 긴거도 박히게 될만큼 늘어 나더군요. 그렇게 되면 프리 정도 되는 한 5~6인치? 정도 샥은 따로 끼울수 있어 보였습니다. 과연 엉뚱합니다.
그런데 여러 의견을 들어 보고 싶습니다. 정말로 장착이 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7
  • 어찌어찌 장착은 할수있겠으나..그게 무슨의미가 있을런지요?
  • 3~4인치는 생활잔차에 끼는 스프링에 비해 외관상 길어보일뿐입니다 -0-

    3~4인치는 일반XC풀샥에 들어가는 싸이즈입니다 ^^

    프리라면 최소한 6인치 이상은 되야죵 ^^
  • widvd글쓴이
    2006.10.24 20:59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렇다고 하더라도 좀 늘려서 늘려서
    5인치 짜리 끼운다고 친다면 세미 프리? 정도는 될듯 한데,,,,,,,
    실제로 가능한 발상인가요? 아니면 상상으로 끝날 상상인가요,,,,,,,,,,?ㅜㅜ
  • 샥하나 바꾼다고 XC가 프리잔차가 된다면
    그게 더 말이 안될꺼 같지 않습니까..;;
  • 싸이클에 더블크라운 끼면 HT 다운힐 머신이 될까요?? ^_^;;
  • 아마 자전거의 다른 쪽에서 내구성의 하자가 발견되어 프리스럽게 타기 힘들것으로 사료됩니다.
  • widvd글쓴이
    2006.10.25 18:27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저도 바램님과 같은 생각임돠. 처음부터 그렇게 생각 했다만. 음,,,,, 아무래도 엉뚱한 질문이었군요;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1483
98221 3 은하철도 2003.11.27 188
98220 3 mr6441 2004.05.30 281
98219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9
98218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6
98217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07
98216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7
98215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10
98214 여행.5 fate 2005.08.03 345
98213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97
98212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53
98211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46
98210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64
98209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97
98208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07
98207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39
98206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21
98205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76
98204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22
98203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17
98202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01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