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etsx 50 완차 지난주에 사서 어제 처음 처녀라이딩 했습니다. 무지 좋습니다. ㅎㅎ
etsx 강추 합니다.
하긴 풀샥은 처음이었으니 다른 풀샥을 타도 동일한 느낌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암튼 etsx 를 싸게 사기 위해 여러가지 연구를 해 봤었습니다.
저는 바셀에서 미국에서 친지를 통해 구입하신 분께 샀습니다.
미국, 캐나다, 일본 등 로키마운틴 딜러망이 있는 나라에 친지가 있으면 고려해볼 만 합니다.
총판가격 기준으로 일본 호주의 경우 하이랜드 스포츠의 약60% 선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메일오더는 한군데 전화해봤더니 캐나다 제품은 안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미국제 티탄 수입하라고 비싼거 해야 서로 메리트 있다면서 ㅎㅎ
저는 사실 일본에 다녀오려 했었습니다.
일본에 가서 로키마운틴 사서 잔차타고 관광하고 가지고 들어오려 했었지요.
비행기 값 이상으로 싸게 살수 있습니다. 그래도 돈백 이상 빠질듯. 관세율은 비싼자전거라서 기본 20%에 8% 추가 된다고 합니다. 계산잘해보고 도전하세요.
일본 총판에 메일을 써서 어떻게 하면 살수 있냐고 보냈는데 씹더군요. 일어로 보냈는데.
암튼 이런 저런 연구 끝에 저는 국내에서 구했는데 노력하면 백만원 이상 절약할 방법이 분명히 있습니다.
국내 가격은 현재 한양등 샵에 480정도에 가격은 나와 있고 제품을 실제 보유 하고 있는곳은 없는것 같습니다. 구글, 네이버로 검색해서 다 전화해봐도 웹상하곤 틀리게 재고는 없더군요.ㅎㅎ
참 as 안될 껍니다.
그냥 친한 샵에가서 고쳐 타야지요.
잔차라는게 소모품인데 고장나면 바꿔가며 타야지요.
정품 산다고 목숨걸고 친절하게 해주는거 아닌데 백만원이상 초과 지출 할 필요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로키마운틴 처럼 거품 많은 차 수입대행하면 돈 많이 벌겠더라구요. 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