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티 110미리가 특성상 핸들바가 높은게 흠이지만 그 흠을 다운힐시 충분히 보상해주니까 트레블 줄이지 마시고 그냥 타시는게 좋지 않을런지요,
혹시나 핸들바 높이를 낮출 목적이시라면,
각도 큰 스템을 거꾸로 장착하고(너무크면 샥에 핸들바가 닿아 장착할 수 없을 수 있으므로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래도 높다면 라이저 핸들바를 일자바로 다꾸는 방법이 있고, 일자바도 세팅하기에 따라 3센치가량은 더 낮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본 셋팅보다 10센치가량은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러쉬를 타는데 기본 장착된 스템을 거꾸로 장착하니 3-5센치가량 낮아진 것 같네요.
그렇게 셋팅해도 키가 작은 편이라서 핸들바 높이가 안장높이보다 약간 높은 듯합니다. 폼은 안나지만 다운힐에서는 핸들바 높은 만큼 유리한 면이 있어서 만족하고 탑니다.
참고로 러쉬 스템을 거꾸로 장착하는 것 만으로도 가파른 업힐에서 앞 바퀴가 들린다던가 문제점은 없더군요,(체중이동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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