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0일경 인터넷을 통하여 265만원을 온라인 송금하고 자전거를 구매 택배로 물건을 발송해달라고 요구
- 판매자가 동서퀵이라는 회사에 비싼제품이니 안전하게 배송해달라 요청하며 배송비 3만원 지급
- 동서퀵에서 협력업체(?)인 xx택배를 통해 배송비 7천원을 주고 배송
- 물건을 받은후 전혀 포장이 안되어 있었으며 자세히 살펴본결과 파손된 부품과, 기스가 난 부품을 발견
- 포장이 안된 물건을 배송하여 파손된 점을 들어 xx택배에 보상요구
- 본인이 판매자에게 택배를 요청하였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직접 보상받겠다고 말함
- 파손된 부품은 xx택배에서 수거해갔음
- 파손된 제품이 수리불가하여 파손된 제품가격 240만원을 요구
3개월이 다되어가는 현재 아직 보상에 대한 확답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한 업체를 건너 배송되어 복잡한데 이러한 경우 보상이 가능할까요? 얼핏 물품가액을 명시하지 않아 최대 50만원이라는 말도 하던데 얼마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판매자가 동서퀵이라는 회사에 비싼제품이니 안전하게 배송해달라 요청하며 배송비 3만원 지급
- 동서퀵에서 협력업체(?)인 xx택배를 통해 배송비 7천원을 주고 배송
- 물건을 받은후 전혀 포장이 안되어 있었으며 자세히 살펴본결과 파손된 부품과, 기스가 난 부품을 발견
- 포장이 안된 물건을 배송하여 파손된 점을 들어 xx택배에 보상요구
- 본인이 판매자에게 택배를 요청하였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직접 보상받겠다고 말함
- 파손된 부품은 xx택배에서 수거해갔음
- 파손된 제품이 수리불가하여 파손된 제품가격 240만원을 요구
3개월이 다되어가는 현재 아직 보상에 대한 확답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한 업체를 건너 배송되어 복잡한데 이러한 경우 보상이 가능할까요? 얼핏 물품가액을 명시하지 않아 최대 50만원이라는 말도 하던데 얼마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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