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XC 풀샥 차 1대 AM 풀샥 차 1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XC차에는 준하이엔드급인 링레 아바허브를 쓰고있구요..
AM차에는 XT 센터락 허브를 쓰고 있습니다.
장거리 투어는 XC차를 가지고 가는 편이지만 가끔은 AM으로 가기도 합니다.
근데 제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허브의 차이에 의한 힘전달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링레 허브를 쓰는 XC차를 탈때 업힐 페달링에서 효율이 좋아 덜 피로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없습니다.
휠셑을 새로 꾸밀 경우 허브를 하이엔드급으로 호프 Pro 2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튠이나 크리스킹은 넘넘 비싸서 침만 삼키고 있구요.
호프 허브를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면 사용 느낌을 알려 주시고 크리스킹이나 다른 하이엔드급 허브와 비교하여 의견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XC차에는 준하이엔드급인 링레 아바허브를 쓰고있구요..
AM차에는 XT 센터락 허브를 쓰고 있습니다.
장거리 투어는 XC차를 가지고 가는 편이지만 가끔은 AM으로 가기도 합니다.
근데 제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허브의 차이에 의한 힘전달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링레 허브를 쓰는 XC차를 탈때 업힐 페달링에서 효율이 좋아 덜 피로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없습니다.
휠셑을 새로 꾸밀 경우 허브를 하이엔드급으로 호프 Pro 2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튠이나 크리스킹은 넘넘 비싸서 침만 삼키고 있구요.
호프 허브를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면 사용 느낌을 알려 주시고 크리스킹이나 다른 하이엔드급 허브와 비교하여 의견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