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뒤 변속기의 변속감을 좋게 하는데 한 표 부탁드립니다.
1. 변속레버- 분리형 데오레 그대로
앞 변속기 - 탑밴드 탑풀 LX->XT or XTR
뒤 변속기 - 정방향 롱 케이지 XT -> XTR
2. 변속 레버 - 구형 분리형 데오레 -> 07년 분리형 XTR
앞 변속기 - LX 그대로
뒤 변속기 - XT 그대로
아시는 미케닉께서는 변속레버를 바꿔 주는 것이 효과가 더 있을 거라고 하셔서
이미 XTR 변속레버를 질러 놓았습니다.
과연 옳은 선택이었을까요?
조언들 부탁드립니다.
1. 변속레버- 분리형 데오레 그대로
앞 변속기 - 탑밴드 탑풀 LX->XT or XTR
뒤 변속기 - 정방향 롱 케이지 XT -> XTR
2. 변속 레버 - 구형 분리형 데오레 -> 07년 분리형 XTR
앞 변속기 - LX 그대로
뒤 변속기 - XT 그대로
아시는 미케닉께서는 변속레버를 바꿔 주는 것이 효과가 더 있을 거라고 하셔서
이미 XTR 변속레버를 질러 놓았습니다.
과연 옳은 선택이었을까요?
조언들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