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꾸 후지 투어링 바이크에 눈이 갑니다. ㅠ.ㅠ

bbatis2007.02.19 19:40조회 수 1177댓글 1

    • 글자 크기


욕하셔도 좋고, 뭐라 하셔도 좋습니다..;;

절 말려주시는 분도 대환영 이구요.;;

국내에 투어링 용으로 나온 바이크가

1. 루이가르노 LGS-GMT

2. 자이언트 The Great Journey

3. 후지 Touring

요렇게 밖에 없어요. Koga Miyata 수입상에게 연락하면

200 만 + @ 정도면 ㅠ.ㅠ;; World Traveler 를 살 방법도 있다고는 하던데...


비록 오랜기간의 눈팅이지만 왈바를 사랑하고 항상 들락날락 거린 저에게

나름 시련이 오셨습니다.;;;

싼 가격에 좋은 스펙이 문제가 아니라.. 국내에서 투어링 바이크는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루이가르노나 자이언트의 투어링 차는 사양도 딸리고,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 다른 제품들과 호환이 안된다네요.

여행 갔다가 (중국이나 인도 쪽 생각 중) 부품이 뭐라도 파손되버리면 대책이 안섭니다.


그나마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잔차들 중에서는

후지 -_- 투어링이 프래임도 크로몰리로 괜찮고, 오래된 클래식 투어링 차라

다른 회사 제품과 호환도 잘 되는 것 같네요.


후지라는 회사는 제 맘 속에서 지웠습니다만...

솔직히 고민됩니다. ㅠ.ㅠ;;

너무 답답해서 올려봤어요. 제가 체중이 많이 나가서 (100 kg 약간 오바)

MTB 의 28 or 32 H 허브로는 장거리 여행 시 견디지 못할 것 같습니다.

부끄럽지만... 후지껄 사서 프래임에 스티커를 발라버릴까도 생각했고;;


돈 많이 모아서 프래임을 주문 제작할까도 고려 중입니다.

아니면 일본에 나가서 많은 투어링차들을 접하고 구입할 지도 고려 중이구요.


흠....

후지 껄 사는 건 정말 아니겠지요?

답답한 마음에 끄적거려 봤습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
  • 2007.2.19 19:51 댓글추천 0비추천 0
    120키로그램의 몸으로 32홀? 아니 28홀로 산 우라라라라라 탔었어도
    프레임이 크랙났으면 났었지.. 휠은 탈이 없었는디유..흐흐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1792
98212 3 은하철도 2003.11.27 199
98211 3 mr6441 2004.05.30 297
98210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60
98209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407
98208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18
98207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14
98206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23
98205 여행.5 fate 2005.08.03 357
98204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712
98203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62
98202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57
98201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76
98200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707
98199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21
98198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55
98197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48
98196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87
98195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35
98194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27
98193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13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