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잔차를 꾸미기 위해 너무 고심하고 있습니다.
프레임은 장만하였고, 조립으로 잔차를 완성할 예정입니다.
핸들바에 대한 질문을 드리오니,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산30% 도로70%로 라뒹하고 있습니다.)
1. 일자바와 라이저바 중 어느 것이 좋을런지요? 그리고 장단점은 무엇인지요?
2. 저 개인적인 취양은 일자바를 원하고 있으나, 피팅과정을 생각하면 다소 신경이
쓰여 핸들바 길이 (제 몸무게 67키로, 키는 170센티 가슴둘레 100센티)와 각도
선택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3. 핸들바를 일부 커팅해서 사용하는 라이더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커팅에 대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일자바가 58센티 56센티 각도 3도, 6도
제품이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핸들바를 자기 몸에 맞게 피팅을해서
사용하여야 하는지요?
4. 핸들바 두께에 대한 질문입니다. 보통 25.4미리, 오버사이즈 31.8미리 두가지
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싸이즈가 좋은 것인지요?
고수님에 좋은 의견 부탁드리며.. 즐라, 안라하시길^^
프레임은 장만하였고, 조립으로 잔차를 완성할 예정입니다.
핸들바에 대한 질문을 드리오니,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산30% 도로70%로 라뒹하고 있습니다.)
1. 일자바와 라이저바 중 어느 것이 좋을런지요? 그리고 장단점은 무엇인지요?
2. 저 개인적인 취양은 일자바를 원하고 있으나, 피팅과정을 생각하면 다소 신경이
쓰여 핸들바 길이 (제 몸무게 67키로, 키는 170센티 가슴둘레 100센티)와 각도
선택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3. 핸들바를 일부 커팅해서 사용하는 라이더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커팅에 대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일자바가 58센티 56센티 각도 3도, 6도
제품이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핸들바를 자기 몸에 맞게 피팅을해서
사용하여야 하는지요?
4. 핸들바 두께에 대한 질문입니다. 보통 25.4미리, 오버사이즈 31.8미리 두가지
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싸이즈가 좋은 것인지요?
고수님에 좋은 의견 부탁드리며.. 즐라, 안라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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