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크랭크셋를 구입했는데
애당초 크랭크셋을 구입한 목적도
현제의 165 크랭크암 을 175 로 교체해서 사용할려는 목적이었는데..
(시작은 170 으로 시작해서 지금 싸이즈 별로 한번씩 다 사용해보는 중입니다 )
170에서 165로 갈때는 170은 시마노 데오레 라 체인링도 강철 체인링이고 뭐그래서
fsa 의 cnc 가공 알루미늄 체인링이랑 워낙 차이가 나서 그냥 아무생각 없이 교체했는데
이번에 175 로 갈으면서 는 고민이네요..
다른 1단 2단 체인링은 어짜피 이빨의 숫자가 범상치 안은 24/36 이라
그냥 기존의 FSA 의 22/32 를 사용할 생각인데
문제는 44T 의 체인링이 고민 이네요 .
둘다 44T 이고 뭐 FSA 를 사용한지 오래 됬다면 체인링을 과감히 새 44T 체인링으로 교체하겠지만
FSA 로 갈은지 이제 2달도 안된 거의 새제품이라 봐도 될정도의 체인링이라
거기다 무게 차이라도 확 나면 고민도 안했을 텐데..
손으로 들어봤을때 무게 차이도 안나고
거기다 왠지 레이스페이스 체인링이 FSA 체인링보다 멋있어 보여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질문입니다
두 체인링의 등급이 같은 등급 인가요?
등급이 같다면 일관성 있게 FSA 체인링을 사용하고
만약 두 체인 링의 등급이 다르다면 높은 등급의 체인링을 사용할려구요..
이상한 데서 고민하는 저를 보니 참 웃기네요..-_-
지금 크랭크 BB 다 분해 해놓고 체인링을 어떤걸 쓸까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남는 크랭크와 BB 체인링은 다시 판매할 생각이라
뭐 보관했다 체인링 이빨이 나가면 교체해라.. 이런 대답은 의미없는 대답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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