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년 더트 점퍼를 쓰고 있는데요. 이거 너무 딱딱해서 스프링을 교체하면 어떨까 싶은데요. 스프링을 구하기 쉬울까요? 스프링 파는 공구상가에 가면 같은 사이즈를 구할 수 있는지요?
또한 추가 질문으로 이 모델이 기능이 에어어시스트 밖에 없는데.(프리로드)
리바운드는 안쪽에 렌치로 조절한다고 매뉴얼에 나와있던데요.
캡을 뜯어 봤더니 긴 스프링밖에 안보이고 안쪽은 너무 깊어 확인을 못하겠던데요.
이거 어떻게 조절하는 건지? 긴 렌치가 필요한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3번째 질문입니다. 4각 비비를 스터프 07년 모델에 쓰고 있습니다.
원래는 모토 엑스라는 일체형 크랭크 달렸는데 이거 휜 거 같은 느낌에 4각으로 갈았습니다. 근데도 느낌이 영 불편합니다. 예전에 쓰던 크랭크와 비비인데 불편하다는 느낌이..듭니다.
사진란에 손경식님이 올리신 사진 보고 체크 해보니 다운 튜브 기준으로 크랭크 길이 쟀더니 오른쪽 52정도? 왼쪽은 50? 정도 근처에 재지던데요.
그렇다면 스핀들을 더 긴 것으로 사용해야 하는 건가요? 그리고 2미리 오차는 극복할수 있는 건지? 스페이서를 이용해도 안될 거 같고..ㅡ.ㅡ;
또한 추가 질문으로 이 모델이 기능이 에어어시스트 밖에 없는데.(프리로드)
리바운드는 안쪽에 렌치로 조절한다고 매뉴얼에 나와있던데요.
캡을 뜯어 봤더니 긴 스프링밖에 안보이고 안쪽은 너무 깊어 확인을 못하겠던데요.
이거 어떻게 조절하는 건지? 긴 렌치가 필요한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3번째 질문입니다. 4각 비비를 스터프 07년 모델에 쓰고 있습니다.
원래는 모토 엑스라는 일체형 크랭크 달렸는데 이거 휜 거 같은 느낌에 4각으로 갈았습니다. 근데도 느낌이 영 불편합니다. 예전에 쓰던 크랭크와 비비인데 불편하다는 느낌이..듭니다.
사진란에 손경식님이 올리신 사진 보고 체크 해보니 다운 튜브 기준으로 크랭크 길이 쟀더니 오른쪽 52정도? 왼쪽은 50? 정도 근처에 재지던데요.
그렇다면 스핀들을 더 긴 것으로 사용해야 하는 건가요? 그리고 2미리 오차는 극복할수 있는 건지? 스페이서를 이용해도 안될 거 같고..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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