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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루바티브 크랭크 파이어엑스 조립 질문입니다.

jhyu992007.05.12 22:38조회 수 812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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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해는 했구요.
조립을 하는데...
크랭크암과 비비사이에 틈이 생깁니다.
크링크암을 힘껏 밀어넣어도 틈이 있습니다.
틈이 있다보니...
변속세팅할때 체인링이 수평이 유지가 안돼고 앞쪽이 튀어 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크랭크를 어떻게 더 넣어야 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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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 저는 스타일로 팀 크랭크인데요, 이전에 같은 문제로 수입처에 문의 해 본 적이 있었는데 정상이라고 합니다. 제조사 메뉴얼에 따라 스페이서를 넣고 조립해보면 프레임과 좌우 크랭크 암간의 간격이 동일하게 나오더군요. 일단은 프레임 비비쉘 사이즈에 맞춰 조립 후, 프레임과의 좌우 간격을 확인해 보세요.
  • 제가 어제 파이어x 크랭크 조립했는데요.. 제건 68mm BB쉘 입니다
    스페이서 양쪽에 1개씩 그러니깐 같이 동봉되어 있는 스페이서는 2개다 사용한거죠...
    조립은 제가 안했고 제가 공구가 없어 바이크클리닉 에서 조립했는데..
    아주 딱 떨어지는 데요.. 크랭크와BB 사이에도 유격이 없고 BB쉘과 BB 사이에도 유격없습니다
    근데 드라이브 트레인쪽 크랭크와 BB 사이에는 유격(5mm 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변속 트러블은 없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FSA 제품과 비교했을때도
    앞 변속기의 별다른 셋팅 없이 사용가능한걸로 봐선 그정도 유격이 있어야 정상인거 같습니다
  • jhyu99글쓴이
    2007.5.13 13:54 댓글추천 0비추천 0
    일단 정상이라고 생각하고 변속기 다시 셋팅 했습니다.
    되더군요...
    Sapoint 님 말씀대로 인거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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