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에픽 M4를 분양받았습니다.
업힐시나 도로주행시는 기존에 타던 하드테일과 비슷한 느낌 입니다...
근데...다운힐시도 기대했던 만큼의 풀샥 느낌이 안나네요...
07년식 브레인샥은...샥에 붙어있는 원통모양의 기둥을? 돌리면서 조절을 할수 있는것 같던데...제잔차에 붙어있는 놈은 안돌아 갑니다^^;; 단지 샥에 위아래로 돌아가는 다이얼이 하나 붙어있습니다.
1. 이 다이얼로 리바운드를 조절하는거 같은데...위쪽이 Fast인지 Slow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2. 브레인샥도 오일교환등의 정비가 필요한지요?
3. 포크는 폭스 Float 80RL(04년식 추정)인데...전주인이 05년도에 조립후 한번도 오일교환등의 정비를 한적이 없답니다. 정비를 함 해줘야 할까요? 포크 시리얼 번호를 보니 OE가 들어가던데...완차에 붙어있던 제품이었던것 같습니다. 오일교환등의 정비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입문용 하드테일 아무생각없이 탔었는데...에어샥에 브레인샥에...에어량도 맞춰줘야 한다고 하고...머리아프네요^^
고수님들의 한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업힐시나 도로주행시는 기존에 타던 하드테일과 비슷한 느낌 입니다...
근데...다운힐시도 기대했던 만큼의 풀샥 느낌이 안나네요...
07년식 브레인샥은...샥에 붙어있는 원통모양의 기둥을? 돌리면서 조절을 할수 있는것 같던데...제잔차에 붙어있는 놈은 안돌아 갑니다^^;; 단지 샥에 위아래로 돌아가는 다이얼이 하나 붙어있습니다.
1. 이 다이얼로 리바운드를 조절하는거 같은데...위쪽이 Fast인지 Slow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2. 브레인샥도 오일교환등의 정비가 필요한지요?
3. 포크는 폭스 Float 80RL(04년식 추정)인데...전주인이 05년도에 조립후 한번도 오일교환등의 정비를 한적이 없답니다. 정비를 함 해줘야 할까요? 포크 시리얼 번호를 보니 OE가 들어가던데...완차에 붙어있던 제품이었던것 같습니다. 오일교환등의 정비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입문용 하드테일 아무생각없이 탔었는데...에어샥에 브레인샥에...에어량도 맞춰줘야 한다고 하고...머리아프네요^^
고수님들의 한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