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차로 하드테일을 알아보고 있는데
크로몰리의 얄부리한 모습에 비싼 지름신이 오셨네요 ㅡ,.ㅜ
제 라이팅 스타일은 도로는 산으로 이동시에만 타고
거의 대부분 싱글에서만 탑니다.
제가 알고 있는 크로몰리는 조금 무겁지만 탄성이 좋아 쫀득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그 맛에 한번 빠지면 다른잔차 타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무게의 알루미늄 잔차와 비교해서
1. 보통 도로 라이딩 많이 하시는 분들이 크로몰리 좋아라 하시던데
산악 싱글에서는 별로인가요? (검색해봤더니 의견이 분분 하더라구요)
2. 크로몰리가 속도유지는 좋으나 초기 가속이 조금 더디다고 하던데
가감속이 자주 있는 싱글에서 체력 소모가 많지 않을까요?
3. 탄성이 많으면 업힐할때 딱딱한 알미늄 잔차보다 직접적인 패달링이 안될 듯 한데
업힐은 잘되는 지요?
메인 잔차가 올마인지라 싱글에서 업힐 잘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크로몰리 매니아님들 좋은거 혼자만 하지 말고 초보한테도 알려주세요 ^____^
크로몰리의 얄부리한 모습에 비싼 지름신이 오셨네요 ㅡ,.ㅜ
제 라이팅 스타일은 도로는 산으로 이동시에만 타고
거의 대부분 싱글에서만 탑니다.
제가 알고 있는 크로몰리는 조금 무겁지만 탄성이 좋아 쫀득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그 맛에 한번 빠지면 다른잔차 타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무게의 알루미늄 잔차와 비교해서
1. 보통 도로 라이딩 많이 하시는 분들이 크로몰리 좋아라 하시던데
산악 싱글에서는 별로인가요? (검색해봤더니 의견이 분분 하더라구요)
2. 크로몰리가 속도유지는 좋으나 초기 가속이 조금 더디다고 하던데
가감속이 자주 있는 싱글에서 체력 소모가 많지 않을까요?
3. 탄성이 많으면 업힐할때 딱딱한 알미늄 잔차보다 직접적인 패달링이 안될 듯 한데
업힐은 잘되는 지요?
메인 잔차가 올마인지라 싱글에서 업힐 잘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크로몰리 매니아님들 좋은거 혼자만 하지 말고 초보한테도 알려주세요 ^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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