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펫 600이란 놈이
가끔 말썽을 부림니다.
몇 일전 트루스 풀샥 링크부분에 대한 질문이 올라와 있어 보았는데
좀 미진한것 같아서리..
이번 23일 두번째 입고시켰습니다.
첫번째는 스윙암 통챼로 갈았죠.(아마 그때도 링크 베어링도 교체가 되지 싶어요)
그런데 링크 베어링에 대하여 미케닉분이 얘길 하던데..
링크부분에 스틸 베어링이 들어가는지요?
제가 넘 험하게? 탄다고 샵 사장님이 그러며..
펌프질?로 다른 튼튼한 차로 갈아타라고 부추기시던데..
지금의 제 차에 전 만족을 합니다만.(엔진만 더 업글 시킨다면)
링크부분의 베어링이 험로주행과 무리한 라이딩으로
베어링에 문제가 올 수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피봇 링크 연결부에서 자꾸 소리가 납니다 )
무슨 소리?----찌걱 찌걱 ?
혹 세라믹베어링이 규격에 맞는다면 ,
그놈으로 교체하면 더 낳아지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몇자 적어봅니다만..
가끔 말썽을 부림니다.
몇 일전 트루스 풀샥 링크부분에 대한 질문이 올라와 있어 보았는데
좀 미진한것 같아서리..
이번 23일 두번째 입고시켰습니다.
첫번째는 스윙암 통챼로 갈았죠.(아마 그때도 링크 베어링도 교체가 되지 싶어요)
그런데 링크 베어링에 대하여 미케닉분이 얘길 하던데..
링크부분에 스틸 베어링이 들어가는지요?
제가 넘 험하게? 탄다고 샵 사장님이 그러며..
펌프질?로 다른 튼튼한 차로 갈아타라고 부추기시던데..
지금의 제 차에 전 만족을 합니다만.(엔진만 더 업글 시킨다면)
링크부분의 베어링이 험로주행과 무리한 라이딩으로
베어링에 문제가 올 수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피봇 링크 연결부에서 자꾸 소리가 납니다 )
무슨 소리?----찌걱 찌걱 ?
혹 세라믹베어링이 규격에 맞는다면 ,
그놈으로 교체하면 더 낳아지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몇자 적어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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