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년식이구요...
에어량 조절할 때 샥펌프를 결합시켰다가 분리할 때 오일이 엄청나게 뿜어져 나와서 참 난처하더군요. 거의 분수처럼 뿜어나오는 수준입니다.
원래 그런가 싶어 전에 사용하신 분께도 물어봤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말씀하시고..
정비를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도 싶은데...
고압이 들어가는 네거티브 쪽에서 특히 심하게 발생합니다. 오일 뿐 아니라 에어도 많이 빠져나와서 셋팅하는데 무척 애먹습니다.
에어 주입할 때 쓰는 어댑터가 길이가 긴 것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공기압은 어떻게 셋팅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제 몸무게는 65kg정도인데 포지티브 33 네거티브 100로 셋팅하니깐 얼추 제 성향에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양쪽 에어량을 조절하면 느낌이 어떻게 변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락샥의 듀얼에어 방식과는 방식이 좀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리바운드도 네거티브 에어량에 좌우된다고 하니...^^;
아, 그리고 ecc기능을 사용해서 트레블을 줄여놓으면 림브렉 패드가 림과 붙어서 바퀴가 잘 안돌아갑니다. 그래서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ㅠㅠ;
샥이 불균형하게 줄어드는 것 같은데, 이를 해결할 방법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04 마라톤sl 사용해 보신 분들 도와주세요...^^;
에어량 조절할 때 샥펌프를 결합시켰다가 분리할 때 오일이 엄청나게 뿜어져 나와서 참 난처하더군요. 거의 분수처럼 뿜어나오는 수준입니다.
원래 그런가 싶어 전에 사용하신 분께도 물어봤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말씀하시고..
정비를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도 싶은데...
고압이 들어가는 네거티브 쪽에서 특히 심하게 발생합니다. 오일 뿐 아니라 에어도 많이 빠져나와서 셋팅하는데 무척 애먹습니다.
에어 주입할 때 쓰는 어댑터가 길이가 긴 것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공기압은 어떻게 셋팅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제 몸무게는 65kg정도인데 포지티브 33 네거티브 100로 셋팅하니깐 얼추 제 성향에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양쪽 에어량을 조절하면 느낌이 어떻게 변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락샥의 듀얼에어 방식과는 방식이 좀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리바운드도 네거티브 에어량에 좌우된다고 하니...^^;
아, 그리고 ecc기능을 사용해서 트레블을 줄여놓으면 림브렉 패드가 림과 붙어서 바퀴가 잘 안돌아갑니다. 그래서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ㅠㅠ;
샥이 불균형하게 줄어드는 것 같은데, 이를 해결할 방법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04 마라톤sl 사용해 보신 분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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