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높이 40미리짜리 에서
스템높이 35미리짜리 로 바꾸게 되면.. 변화되는 점이 무엇들이
있을까요?
물론 스템 길이는 동일 한조건 에서 입니다.
단순히 스티어러튜브가 짧을때 에 맞춰보려고 사용한다 가 맞는 것인지..
아니면 5미리 의 높이만 큼 스템이 장착되는부위가 낮아지면서
결론적으로~ 핸들바가 낮아지게되는 것인가요?
참고로 -8도짜리 80미리스템에3도 짜리일자바 일때와
-6도짜리 90미리스템 에 9도짜리 일자바 랑 느낌 이 다릅니다..
3도일자바 일때 가속이나 스타트시 팔에 힘이 더욱 잘 전달도는 느낌이 있고요.
브레이킹시 9도짜리 일자바는 그립부위가 3도보다 많이 꺽여진상태라서 그런지 손이 살짝 앞으로 밀리면서
그립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더 적응을 해봐야 겠습니다만.
사용해보신분들이나 아시는분들은 덧글 부탁드립니다.
이제 비는 그만 좀 내리고 서늘한 가을 을 만끽하면서 즐거운 라이딩 하시기 바랍니다..
^^&
스템높이 35미리짜리 로 바꾸게 되면.. 변화되는 점이 무엇들이
있을까요?
물론 스템 길이는 동일 한조건 에서 입니다.
단순히 스티어러튜브가 짧을때 에 맞춰보려고 사용한다 가 맞는 것인지..
아니면 5미리 의 높이만 큼 스템이 장착되는부위가 낮아지면서
결론적으로~ 핸들바가 낮아지게되는 것인가요?
참고로 -8도짜리 80미리스템에3도 짜리일자바 일때와
-6도짜리 90미리스템 에 9도짜리 일자바 랑 느낌 이 다릅니다..
3도일자바 일때 가속이나 스타트시 팔에 힘이 더욱 잘 전달도는 느낌이 있고요.
브레이킹시 9도짜리 일자바는 그립부위가 3도보다 많이 꺽여진상태라서 그런지 손이 살짝 앞으로 밀리면서
그립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더 적응을 해봐야 겠습니다만.
사용해보신분들이나 아시는분들은 덧글 부탁드립니다.
이제 비는 그만 좀 내리고 서늘한 가을 을 만끽하면서 즐거운 라이딩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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