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금 XC 하드테일(트리곤 익스플로어) 잔차를 타고 초보 유저입니다
주로 임도를 많이 다니고 싱글도 간혹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력이 허접해서
그런지 잔차를 과격하게 타고 다니지도 않는데 임도나 싱글길에서 하드테일 잔차의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XC 풀샥 모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블러, 지니
어스, 에픽 등등 종류가 많더군요 그리고 여기 왈바에 많은 자료가 있어서 참고하기도
좋구요 그런데 제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타이투스(TITUS)
레이스-X 모델인데 이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나 내용이 부족한 것 같아서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의 사용기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구하고자 질문 드립니다 다른 제품
의 XC 풀샥 모델에 비하여 이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는지요?
그리고 혹시 알려지지 않은 단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과도한 지출이 부담되어서 적당한 XC 풀샥 프레임만 구입하여 부품 이식해서 타고
다니다가 조금씩 부품 업그레이드 할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XC 하드테일(트리곤 익스플로어) 잔차를 타고 초보 유저입니다
주로 임도를 많이 다니고 싱글도 간혹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력이 허접해서
그런지 잔차를 과격하게 타고 다니지도 않는데 임도나 싱글길에서 하드테일 잔차의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XC 풀샥 모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블러, 지니
어스, 에픽 등등 종류가 많더군요 그리고 여기 왈바에 많은 자료가 있어서 참고하기도
좋구요 그런데 제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타이투스(TITUS)
레이스-X 모델인데 이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나 내용이 부족한 것 같아서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의 사용기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구하고자 질문 드립니다 다른 제품
의 XC 풀샥 모델에 비하여 이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는지요?
그리고 혹시 알려지지 않은 단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과도한 지출이 부담되어서 적당한 XC 풀샥 프레임만 구입하여 부품 이식해서 타고
다니다가 조금씩 부품 업그레이드 할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