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스피디한 싱글을 즐깁니다.
때때로 대회도 나가구요.
먼저 과격한 다운힐시 든든히 접지력을 발휘해주는 패스트트랙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2.0 답지 않는 넉넉한 두깨와 촘촘한 트래드가 최대한의 접지를 도와주는 느낌입니다.
반면 평지와 업힐 주행에 초점을 맞춘 타이어로써 파이톤을 선택했는데..
뭐 현재로선 만족입니다만
궁금한 것이 이렇게 앞뒤 다른 타이어의 조합으로 사용하는 것이
한가지 통일된 타이어의 사용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맞는지??
아님 고수님들의 또 다른 제안이 있다면 참고하였으면 합니다 ^^
때때로 대회도 나가구요.
먼저 과격한 다운힐시 든든히 접지력을 발휘해주는 패스트트랙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2.0 답지 않는 넉넉한 두깨와 촘촘한 트래드가 최대한의 접지를 도와주는 느낌입니다.
반면 평지와 업힐 주행에 초점을 맞춘 타이어로써 파이톤을 선택했는데..
뭐 현재로선 만족입니다만
궁금한 것이 이렇게 앞뒤 다른 타이어의 조합으로 사용하는 것이
한가지 통일된 타이어의 사용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맞는지??
아님 고수님들의 또 다른 제안이 있다면 참고하였으면 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