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겠습니다..추천 좀 해주세요...고수님들...
댓글 7
-
블러lt 하세요.. ^^
-
니오타 al 사용중입니다. 니오타는 분명 대부분의 트레일에서 만족을 줄수 있는 듬직한 녀석이지만 본디 티타늄 제품의 서브 모델이라는 태생적 한계(?) 를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7년 이후로는 아예 생산하지도 않는듯 하구요. 만족하면서도 뭔가 2% 모자란 느낌이 들떄가 많습니다. 빠바로티님과 마찮가지로 블러 LT 에 한표입니다.
-
저라면~~~~ 블러lt로........
-
전 LT타고 싶었는데 키가 작아서 XC XS 타고있습니다
만족합니다 -
블러로 하십시요..추천드립니다.
허나 XC & LT에 대해서는 두대다 타본 저로선 어떻게 추천을 드릴지..ㅠㅠ;
현제 전 XC에서 LT로 옮겨 사용중이나 사용하시는 용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납니다.
산을주로 즐겨타시면 블러LT로 하시고 도로와 산을 즉 그리험하지않은 임도나 싱글정도 타시면 XC가 업힐이나 약간의 무게면에서 이득입니다.
XC냐 LT냐는 신중히 고려하시길~!
뭐 쉽게 이야기 하면 별반차이 없다 하시집만 다 타본 저로선 차이가 엄격히 나더군요.
-
당연히 블러 XC와 LT는 성격이 틀립니다.
블러 XC는 말그대로 XC스타일의 풀샥으로서 업힐이나 도로 라이딩시는 XC의 느낌을, 다운힐시는 풀샥이 지닌 느낌을 풍부하게 받을수 있습니다.엔간히 험한곳도 다운힐시 별 부담없이 다운힐 할수 있습니다.
블러 LT는 올마운틴의 프리라이딩 스타일로 즐길수 있는 전천후 모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과감한 다운힐을 즐길수 있고 업힐에서도 아주 우수한 등반능력을 자랑 합니다.
절대 후회없는 선택이 될겁니다.^^ -
니오타AL 비추입니다 할려면 블러XC로 하세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 Bikeholic | 2002.12.05 | 151485 |
98221 | 3 | 은하철도 | 2003.11.27 | 188 |
98220 | 3 | mr6441 | 2004.05.30 | 281 |
98219 | nn3 | 내차도기어 | 2005.09.24 | 349 |
98218 | nn2 | 내차도기어 | 2005.09.24 | 396 |
98217 |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 yosimura2n | 2005.01.31 | 907 |
98216 | SCALE50 질문입니다,,2 | enehih | 2005.01.30 | 407 |
98215 | [구멍 뚫린 안장]4 | y | 2003.07.09 | 710 |
98214 | 여행.5 | fate | 2005.08.03 | 345 |
98213 |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 hobbangp | 2006.05.28 | 697 |
98212 |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 shortiflm | 2006.09.07 | 253 |
98211 |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 j2wzzang | 2002.12.12 | 946 |
98210 |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 masterjst | 2002.12.23 | 564 |
98209 |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 marine772 | 2005.11.10 | 697 |
98208 |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 7 | 2003.08.01 | 807 |
98207 | 김회장님 보세요12 | ........ | 2003.01.23 | 339 |
98206 | 도와주세요~~ㅠㅠ3 | 그린로즈 | 2006.08.30 | 321 |
98205 | 질문이요 두가지..3 | htidisel | 2003.04.19 | 376 |
98204 |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 하늘기둥 | 2005.11.02 | 222 |
98203 |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 부루수리 | 2006.07.27 | 317 |
98202 |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 bws38 | 2006.06.08 | 901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