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인라인을 탔었는데 근래들어서는 인라인 자체가 너무 힘이 많이 드네요.
그래서 대새에 따라 자전거를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사전 지식이 없으니 선택하기 너무 힘이 듭니다.
1주일을 고민하다 제일 무난하다는 스캇 70으로 선택했는데 또 보다 보니 50이 눈에는 더 들어오고..
지금 고민 되는 것이
1. 스캇 50과 스캇 70이 샾에서 문의해 보니 완전히 다른 잔차라고 여유되면 무조건
스캇 50으로 사라는데.. 게시판 글을 보면 50은 스펙이 어중간하니 40 모델 아니면
70으로 가라는 글이 간간이 보이네요.. 두 모델 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2. 잔차를 구매하면 산보다는 거의 로드용인데.. 도심로드나 한강 로드가 거의 90%를
차지할 것같은데.. 스캇 sub 20 모델은 어떠한가요?
sub 20의 경우 서스펜션이 딱딱해서 국내 도심용으로 사용하기 무리가 많다는 글도
간혹 있네요.. 결론은 제가 직접 타보고 결정하는게 젤 좋은 방법이지만 현실적으로
그러긴 힘드네요.. 인라인 탈 때도 어글쪽보단 로드용으로 5륜을 탔기 때문에 어떤
놈이 좋은지 결정하기 힘듭니다.
3. 현재 제가 사용 가능한 금액이 현금 100만원입니다. 인라인 타던 때 쓰던 헬멧과
고글은 사용가능해서 100만원으로 올 잔차를 구매할 예정인데 추천해 주실만한
잔차가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래서 대새에 따라 자전거를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사전 지식이 없으니 선택하기 너무 힘이 듭니다.
1주일을 고민하다 제일 무난하다는 스캇 70으로 선택했는데 또 보다 보니 50이 눈에는 더 들어오고..
지금 고민 되는 것이
1. 스캇 50과 스캇 70이 샾에서 문의해 보니 완전히 다른 잔차라고 여유되면 무조건
스캇 50으로 사라는데.. 게시판 글을 보면 50은 스펙이 어중간하니 40 모델 아니면
70으로 가라는 글이 간간이 보이네요.. 두 모델 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2. 잔차를 구매하면 산보다는 거의 로드용인데.. 도심로드나 한강 로드가 거의 90%를
차지할 것같은데.. 스캇 sub 20 모델은 어떠한가요?
sub 20의 경우 서스펜션이 딱딱해서 국내 도심용으로 사용하기 무리가 많다는 글도
간혹 있네요.. 결론은 제가 직접 타보고 결정하는게 젤 좋은 방법이지만 현실적으로
그러긴 힘드네요.. 인라인 탈 때도 어글쪽보단 로드용으로 5륜을 탔기 때문에 어떤
놈이 좋은지 결정하기 힘듭니다.
3. 현재 제가 사용 가능한 금액이 현금 100만원입니다. 인라인 타던 때 쓰던 헬멧과
고글은 사용가능해서 100만원으로 올 잔차를 구매할 예정인데 추천해 주실만한
잔차가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