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델 프레임 헤드각이 70도 이상이 없습니다.
(하드테일이 70도로 가장 큽니다..)
그리고, 헤드튜브도 블러보다 굵고, 깁니다...
제 생각엔 레프티를 쓰기에 적절한 설계라고 생각됩니다..
(튼튼하게 하려고...)
그런데..블러 XC (06년식 S 사이즈)는 헤드각 71도에 헤드튜브도 가늘고, 짧습니다..
일반튜브용 스티어튜브를 이용해 레프티를 장착했을 때,
트레블차이 5MM 로 인한 문제보다
저는 샥 작동시나 노면 충격시 헤드튜브에 무리가 가지 않을지 고민이 됩니다..
레프티에 대한 느낌도 좋고, 비용도 절감하기 위해
블러 XC (S 사이즈) 에 레프티 장착을 생각중입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고견을 종합해서 최종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하드테일이 70도로 가장 큽니다..)
그리고, 헤드튜브도 블러보다 굵고, 깁니다...
제 생각엔 레프티를 쓰기에 적절한 설계라고 생각됩니다..
(튼튼하게 하려고...)
그런데..블러 XC (06년식 S 사이즈)는 헤드각 71도에 헤드튜브도 가늘고, 짧습니다..
일반튜브용 스티어튜브를 이용해 레프티를 장착했을 때,
트레블차이 5MM 로 인한 문제보다
저는 샥 작동시나 노면 충격시 헤드튜브에 무리가 가지 않을지 고민이 됩니다..
레프티에 대한 느낌도 좋고, 비용도 절감하기 위해
블러 XC (S 사이즈) 에 레프티 장착을 생각중입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고견을 종합해서 최종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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