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라 318코일 유턴을 사용하다가 큰맘 먹고 뉴시드를 영입했습니다.
무게는 엄청 줄었습니다. 800그램가량 더가벼우니 체감효과는 정말 크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너무 딱딱하다는겁니다. 바셀과 왈바에 셋팅문제로 여러글을 읽어보
았습니다만.. 궁금한게 더생기네용..
첫번째 새그 조정
걸터 앉을 때 샥이 먹도록 설계되어있다 . 안장에 가만히 앉아있으면 새그가 먹지 않습
니다. 앞브렉을 잡고 뒷브렉을 잡고 조심스럽게 안장에 올라가 앉아봅니다.
주황색 고무링의 변화가 없습니다. 집앞 골목길을 타면 35%까지 고무링이 올라
옵니다. 제가 한 방법이 맞나요?
고수님들은 새그조정 어떻게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두번째 에어량 조정
제몸무게가 85kg입니다;; 포지티브 140 네거티브 120을 넣었습니다만..
이상합니다. 포지티브는 에어펌프를 넣었다가 끼우면 5psi정도가 피슉
하며 빠집나다. 네거티브는 20psi가 빠져 버립니다. 이런 현상이 맞는건지..
이렇게 빠지는 현상을 고려해서 에어량을 넣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포지티브 140--> 135 네거티브 140---> 120)
세번째 트레블 문의
새그 조정을 하기 위한 눈금이 100미리가 완전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00으로 보입니다. 5%눈금에 더스트 실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처음쓰는 에어샥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조언좀 해주시고 나는 이렇게 이렇게 해서 부드럽게 탄다 댓글도 좀 달아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무게는 엄청 줄었습니다. 800그램가량 더가벼우니 체감효과는 정말 크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너무 딱딱하다는겁니다. 바셀과 왈바에 셋팅문제로 여러글을 읽어보
았습니다만.. 궁금한게 더생기네용..
첫번째 새그 조정
걸터 앉을 때 샥이 먹도록 설계되어있다 . 안장에 가만히 앉아있으면 새그가 먹지 않습
니다. 앞브렉을 잡고 뒷브렉을 잡고 조심스럽게 안장에 올라가 앉아봅니다.
주황색 고무링의 변화가 없습니다. 집앞 골목길을 타면 35%까지 고무링이 올라
옵니다. 제가 한 방법이 맞나요?
고수님들은 새그조정 어떻게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두번째 에어량 조정
제몸무게가 85kg입니다;; 포지티브 140 네거티브 120을 넣었습니다만..
이상합니다. 포지티브는 에어펌프를 넣었다가 끼우면 5psi정도가 피슉
하며 빠집나다. 네거티브는 20psi가 빠져 버립니다. 이런 현상이 맞는건지..
이렇게 빠지는 현상을 고려해서 에어량을 넣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포지티브 140--> 135 네거티브 140---> 120)
세번째 트레블 문의
새그 조정을 하기 위한 눈금이 100미리가 완전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00으로 보입니다. 5%눈금에 더스트 실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처음쓰는 에어샥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조언좀 해주시고 나는 이렇게 이렇게 해서 부드럽게 탄다 댓글도 좀 달아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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