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께 질문입니다...^^
얼마전에 xc풀샥에서 앞 탈라스, 뒤 120 짜리 트레일 바이크로 교체를 했습니다...
140으로 놓고,, 대략40도 정도의 급경사 코스로 시승을 감행하였는데요,,,
내리막에서 지나친 웨잇백없이도 그전의 100mm 레바샥 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수월하게 내려올 수 있더군요,,,-ㅁ-
약 20여미터의 내리막길을 원만히 내려온다음,,
바로 좌회전 코스,,,약 70도가량의 급한 코너,,
그닥 빠르지 않은 속도에서,,
수십번도 더 지나왔던 코스라,
별 긴장없이 평소처럼,, 살포시 핸들을 조작했을 뿐인데,,
뒷바퀴 슬립이 나면서,,잔차는 코너를 이탈해서 그대로 직진,,
자빠링했네요,,
제차 2-3회 시도했는데,,,
경사면에서 코너로 진입할 때,,
기존의, xc보다 불안불안합니다....
트레블이 늘어난 만큼,,
핸들 조향을 어찌 달리해야 하는 것인가용????
알맞은 주행방법에 대한 조언부탁드립니다요,,굽신굽신~
얼마전에 xc풀샥에서 앞 탈라스, 뒤 120 짜리 트레일 바이크로 교체를 했습니다...
140으로 놓고,, 대략40도 정도의 급경사 코스로 시승을 감행하였는데요,,,
내리막에서 지나친 웨잇백없이도 그전의 100mm 레바샥 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수월하게 내려올 수 있더군요,,,-ㅁ-
약 20여미터의 내리막길을 원만히 내려온다음,,
바로 좌회전 코스,,,약 70도가량의 급한 코너,,
그닥 빠르지 않은 속도에서,,
수십번도 더 지나왔던 코스라,
별 긴장없이 평소처럼,, 살포시 핸들을 조작했을 뿐인데,,
뒷바퀴 슬립이 나면서,,잔차는 코너를 이탈해서 그대로 직진,,
자빠링했네요,,
제차 2-3회 시도했는데,,,
경사면에서 코너로 진입할 때,,
기존의, xc보다 불안불안합니다....
트레블이 늘어난 만큼,,
핸들 조향을 어찌 달리해야 하는 것인가용????
알맞은 주행방법에 대한 조언부탁드립니다요,,굽신굽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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