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009년 Specialized 모델들이 홈페이지에 등장하기 시작했네요.
여기는 캘리포니아 인데 10월경이면 샵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Stumpjumper Comp Hardtail 을 생각하고 있는데, 색상이 두가지네요.
(사실 몇달전에 08년식을 찾았지만 재고가 없다하여 손가락만 빨고 있습니다.)
색상 선택에 대한 문제는 자기 자신이 최종적으로 선택해야 하는 문제라서 어리석은 질문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만... 막상 결정하려하니 고민이 되네요...
여러분은 어느 색상이 맘에 드는지요?
저는 하드테일에만 관심이 있는데, (이곳 매장에 가면 요즘 풀 서스펜션이 대세이다.. 라면서 은근히 그쪽 모델들을 팔려고하는데 저는 전혀 눈에 안들어오네요... Epic 마저도...) 올해 모델은 지난해들의 모델에 비하여 뚜렷한 변화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카본 모델의 경우 탑튜브를 구부려 화려한 곡선미를 도입하여 돋보이긴 하네요...
풀 서스펜션 모델의 (어색한, 저의 개인적인) 구부림에 비하여 훨씬 자연스럽네요.
하지만 카본이 아닌 하드테일의 경우에는 프레임 모양이 작년 모델과 동일하고 색상만 바뀌었네요. 다만 부품에 있어서 약간의 변화가 있군요.
색상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예전의 team red 로 통일된 단순한 색상이 제일 좋았습니다. 요즘은 다른 색을 가미하여 기교(?)를 부리는 분위기 이네요...
09년 모델의 Stumpjumper HT의 경우에도 시트튜브에 다른 색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는데, 사진 상으로 보면 단색(빨강이면 전체 빨강, 검정이면 전체 검정)의 경우 보다 못해 보입니다. 하지만 부풀어 오르는 아랫배와 가늘어가는 허벅지를 볼 때마다 샵에 들어오면 바로 저질러야 할 듯합니다...
말이 너무 많았군요... 여러분이라면 사진에서 어느 색상의 모델이 맘에 드시는지요?
Red or black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