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지금 검색하여 보았는데, 유사mtb 회사에서 고급브랜드로, 생산하는 자전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품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구요, 저도 알톤700 업글해서 타고다니지만, 아무지장없고, 잘타고 다닙니다. 그런데 이 물건은 100만원대 이더라구요, 이가격대에서는 얼마든지 전문회사 제품으로 고를수 있습니다. 절대 온라인구입은 비추입니다, 근처 전문샵에 가셔서 구입하십시오. 사양이 가격대보다 좋다는것은, 프레임이 싸다는 것 입니다. 프레임에 비중을두시어 구입하십시오. 모든 물건의 근간은 뼈대입니다!
잘모른는 브렌드라 유사mtb 운운하는 말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corex에서 나오는 브렌드이구요..
triple buttide 의 산악전용 frame 입니다. (infiza 홈피에 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있구요..)
일주일만에 후회할 입문용 full deore 는 아닌거 같구요... 메이커 이름값보단 입문용으로
국산 full deore 급도 참좋게 잘나온거 같습니다.. 저 또한 구형 인피자 z-700 도 잘탔습니다..
name value 가 외산보다 떨어져서 그렇지 가격대비 충분한 메릿이 있는거 같습니다..
좋은선택하세요..^^
코렉스에서 고급 브랜드로 생산하는 자전차 맞고요, 산악전용 프렘..... ㅡ.ㅡ^
소비자들로 부터 제품 자체의 검증도 안되고 있고 선호도 도 아주 낮습니다.
문제는 코렉스가 첼로나 블랙캣을 판매하는 삼천리와는 달리 MTB브랜드에 대한 전문성이
지극히 취약하고 별 의지도 없다는것 이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