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스 다카는 말그대로 크로스 컨츄리 풀샥 그 이상은 기대하기 힘들기는 하지만...풀샥 성향으로만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듯 느끼며 잘 타고 있었습니다. ...임도면 임도 싱글이면 싱글 ..도로면도로ㅡ 등등..그런데.심정의 변화로 찾아온 지니어스 로 갈아 타고서부터는 제이미스 다카는 잊혀지더군요..지금 한 일년정도 되어가는데...역시 지니어스로 가길 잘 했다고 느끼며 탈때 마다 즐겁습니다. 도로에서 ..엔진이 중요 하겠지만요..동호회 분들 스페셜 트렉..상위 모델 하드텔 안부럽게 잘 달립니다. 120킬로 도로 라이딩 에서도 (물론 체력적으로 더 힘들고 한건 사실이겠지만요...)쳐지거나 안나간다는 생각 해보진 않았습니다.혼자탈때 평소 15킬로 도로 라이딩거리에 ...27킬로 정도 평속 내면서 달리고 있고요.싱글에선 다른 분들 따라서 내려오다보면...추월 할꺼 같은 기분과 심정을 많이 참습니다. 약간의 점프질 도 같이 해주면 뒤에서 내려오시는 분들이 다들 부러워 하시곤 합니다...지니어스 가격만 좀 착해지면 ...좋을 텐데요...올해는 정말 자전거 주위분들에게 권하기 힘들더군요...차라리 .....
많이 알아보시고 좋은 가격으로 님에게 맞는 성향의 자전거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산뽕 맞으시고 본격적으로 풀샥이란 걸 타보고 싶으신거라면요,,,걍 앞뒤 120 짜리 트레일 바이크나, 올마로 가시는게 낫지않나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위의 모델 중 mc를 제외한 나머지는 그닥 푹신거리질 않아요,, 좀 쏘아두 되지않을까 생각이 들지만,, 타보면 쏘면 안되는 구나 느낄수 있습니다; 저도 이도저도 아닌 느낌의 xc풀샥 한 5개월 타다가,, 120짜리 트레일로 갈아 탔는데,,지금은 만족합니다...혹여 누군가에게 뒤쳐지는 걸 지독히 싫어하시거나,,시합을 준비중이 아니시라면,, 기왕 앞뒤 쿠숀으로 가실바엔,, 올마로 가시는게 낫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