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모대회에서 티타늄 프레임을 하나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업글을 준비하고 있는데, 부품 구성에서 애를 먹고 있습니다~
구동 계열은 이미 선택했는데.. 문제는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 헤드셋입니다.
종전에는 올티탄으로 생각했으나, 최근에는 티탄 프레임에 카본 부품 구성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 = 카본)
그래서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는 카본으로 하고, 헤드셋은 크리스킹(알루미늄)으로
했으면 하는데, 올티탄보다 나을지 궁금합니다. 라이딩 스타일은 레이싱 스타일이며,
업힐은 제외하고 다운힐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품 구성으로 선택하고 싶습니다.
티탄 프레임에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를 카본으로 선택하게 된다면 어떠한 장점을
누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예:다운힐 때 좋다 등..)
마지막으로 티타늄 프레임에 킹헤드셋(알루미늄)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어떤 분들은 알루미늄과 티타늄이 접합하면 좋지 않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이 있어서 사용하고 싶은데.. 아무 문제 없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셨으면 합니다~^^.
최근 모대회에서 티타늄 프레임을 하나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업글을 준비하고 있는데, 부품 구성에서 애를 먹고 있습니다~
구동 계열은 이미 선택했는데.. 문제는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 헤드셋입니다.
종전에는 올티탄으로 생각했으나, 최근에는 티탄 프레임에 카본 부품 구성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 = 카본)
그래서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는 카본으로 하고, 헤드셋은 크리스킹(알루미늄)으로
했으면 하는데, 올티탄보다 나을지 궁금합니다. 라이딩 스타일은 레이싱 스타일이며,
업힐은 제외하고 다운힐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품 구성으로 선택하고 싶습니다.
티탄 프레임에 핸들바, 스템, 싯포스트를 카본으로 선택하게 된다면 어떠한 장점을
누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예:다운힐 때 좋다 등..)
마지막으로 티타늄 프레임에 킹헤드셋(알루미늄)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어떤 분들은 알루미늄과 티타늄이 접합하면 좋지 않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이 있어서 사용하고 싶은데.. 아무 문제 없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늘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