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시마노 XT듀얼레버 를 사용중인데.
듀얼레버를 구입하고 사용할때만 해도 . 그냥 주구 장창 써야지 했는데..
그게 맘처럼 쉽지가 안네요.
이것 저것 자빠링으로 오른쪽 레버는 약간 휘고 내부가 살짝 깨셔서
변속 눈금은 예전에 뿌러져서 내부에서 돌아댕기다 가끔 변속 불량을 만들고
깨진 틈으로 물과 기타 오물들도 들어가고.. 하여튼.. 그래서
원래 계획은 어쩔수 없이 변속 게이지 가 파손되서 변속 눈금 안본지 1년이 훨씬 넘어가서 XTR 분리형 으로 바꿀 생각이었지만.
시마노 제품의 미친 가격 상승으로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2달전 샵에 서 공임포함 견적을 뽑았을때와 비교했을때 의 가격이
지금의 변속레버 가격보다 저렴하네요..-_-;;
그래서 차선책으로 생각했던 XT레버에서 변속 눈금을 빼버리고 사용할 생각중인데요.
XTR 레버와 XT 레버와의 차이점이 2단 릴리즈 빼고 는 다른 변속 느낌등은 같나요?
미친가격 상승만 아니면 속시원히 XTR레버로 바꿀텐데..
고민이네요.. 약간 무리해서라도 XTR 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듀얼레버 구입시 단점으로 지적됬던 파손시 심한 물질적 손해 구입당시엔 실감나지 안았지만 파손된걸 1년 6개월 동안 쓰다보니. 지금은.. 정말.. 가끔씩 변속물량 날때마다
짜증 나네요..
맘같아서 듀얼레버에 너무 길들여 져있어 듀얼레버로 사고십지만.. 역시 가장 큰 문제가 파손시...-_-;;
듀얼레버를 구입하고 사용할때만 해도 . 그냥 주구 장창 써야지 했는데..
그게 맘처럼 쉽지가 안네요.
이것 저것 자빠링으로 오른쪽 레버는 약간 휘고 내부가 살짝 깨셔서
변속 눈금은 예전에 뿌러져서 내부에서 돌아댕기다 가끔 변속 불량을 만들고
깨진 틈으로 물과 기타 오물들도 들어가고.. 하여튼.. 그래서
원래 계획은 어쩔수 없이 변속 게이지 가 파손되서 변속 눈금 안본지 1년이 훨씬 넘어가서 XTR 분리형 으로 바꿀 생각이었지만.
시마노 제품의 미친 가격 상승으로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2달전 샵에 서 공임포함 견적을 뽑았을때와 비교했을때 의 가격이
지금의 변속레버 가격보다 저렴하네요..-_-;;
그래서 차선책으로 생각했던 XT레버에서 변속 눈금을 빼버리고 사용할 생각중인데요.
XTR 레버와 XT 레버와의 차이점이 2단 릴리즈 빼고 는 다른 변속 느낌등은 같나요?
미친가격 상승만 아니면 속시원히 XTR레버로 바꿀텐데..
고민이네요.. 약간 무리해서라도 XTR 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듀얼레버 구입시 단점으로 지적됬던 파손시 심한 물질적 손해 구입당시엔 실감나지 안았지만 파손된걸 1년 6개월 동안 쓰다보니. 지금은.. 정말.. 가끔씩 변속물량 날때마다
짜증 나네요..
맘같아서 듀얼레버에 너무 길들여 져있어 듀얼레버로 사고십지만.. 역시 가장 큰 문제가 파손시...-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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