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작업을 못해봐서 이해가 잘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헤드셋을 끼우고 스페이서링을 끼우고 그리고 스템을 장착하고
스티어러길이가 스템보다 어느정도 낮아야지 헤드캡을 덮고 고정을 시킬ㄸ ㅐ
가장 튼튼한가요??
그리고 두번ㅉ ㅐ는 핸들높이를 낮추기 위해 많은 분들이 스템을 밑으로 하고
스페이서링을 위에 장착하시는데 여기서 의문이 그럼 스페이스링을
어느정도 스티어러길이보다 높아야 헤드캡을 닫고 튼튼히 유격없이 장착할 수 있나요?
(제일 밑부분에 꼭 스페이서링을 장착한 후에 스템을 장착하나요?
아니면 바로 스템장착후 스페이서링을 1개나 2개정도 올려놓고 장착하나요?)
참 정리없이 이래저래 적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답변 좀 해주세요.^^
먼저 헤드셋을 끼우고 스페이서링을 끼우고 그리고 스템을 장착하고
스티어러길이가 스템보다 어느정도 낮아야지 헤드캡을 덮고 고정을 시킬ㄸ ㅐ
가장 튼튼한가요??
그리고 두번ㅉ ㅐ는 핸들높이를 낮추기 위해 많은 분들이 스템을 밑으로 하고
스페이서링을 위에 장착하시는데 여기서 의문이 그럼 스페이스링을
어느정도 스티어러길이보다 높아야 헤드캡을 닫고 튼튼히 유격없이 장착할 수 있나요?
(제일 밑부분에 꼭 스페이서링을 장착한 후에 스템을 장착하나요?
아니면 바로 스템장착후 스페이서링을 1개나 2개정도 올려놓고 장착하나요?)
참 정리없이 이래저래 적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답변 좀 해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