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MTB 고민입니다. 키가 158 이라 MTB 포기하려다 꼭 타보고 싶어해서
이리저리 고민한 결과 아래 세가지의 자전거로 압축되었습니다.
아래중 스펙이 가장 좋은 차, 키 158의 외소한 신체에 그나마 추천 해주실 차....
부탁드립니다. 도로/임도 6/4 정도 입니다.
<<< 스캇 콘테샤 10 >>>
사이즈 - XS
탑튜브 길이 - 540
크랭크암 길이 - ?? (궁금합니다.)
Frame 7005 알로이 DB 솔루션 지오메트리 / 인터그레이티드 헤드튜브
Fork 락샥 Tora SL Coil / 락아웃 / 80mm 트래블 / 리바운드 조절 / 소프터 스프링 셋업
Rear -
Rims 알렉스 XC-44 Disc 32H 블랙
Hubs 앞 : 스캇 Disc Comp 센터락, 뒤 : 시마노 FH-RM65-8 센터락
Spokes 14G, 스테인리스 블랙
Tires 스캇 OZON 26 x 2.0 27TPI
Pedals 웰고 LU-998-S
Crank 시마노 FC-M442, 블랙 44x32x22 T
Chain 시마노 CN-HG53
Free Wheel 시마노 CS-HG50-9 11-32 T
Bottom
Bracket 시마노 BB-UN-26 68/113mm
Front
Derailleur 시마노 데오레 FC-M510 / 31.8mm
Rear
Derailleur 시마노 XT RD-M772 / 27 Speed
Shifters 시마노 데오레 SL-M530 레피드파이어 플러스2
Handlebars 스캇 CONTESSA 18mm rise, 600mm 블랙
Stem 스캇 Comp JD-ST33 AS
Headset 리치 Logic OE 인터그레이티드
Brakeset 시마노 BR-M486 디스크
Brakelevers 시마노 BL-M486
Saddle 콘테사 VL 4134 O-Zone
Seat Post 스캇 Comp HL SP-209 / 26.8mm
<<< 제이미스 듀랑고 3 >>>
사이즈 - 12.5
탑튜브 길이 - 538
크랭크암 길이 - 170
Frame 7005 트리플 버티드 하이드로폼 알루미늄
Fork 마조찌 22, 로우 스피드 댐핑, 락아웃 조절, 100mm 트래블
Fork 마조찌 22, 로우 스피드 댐핑, 락아웃 조절, 100mm 트래블
Rear 없음
Rims 알렉스 DP17 디스크 림, 아일렛
Hubs 시마노 M475 디스크 허브
Spokes WTB 14g 스텐레스 스틸
Tires 켄다 코모도 2.1
Pedals 알로이 플랫폼
Crank 시마노 M442 옥타링크, 44/32/22, 170mm (12-15.5”), 175mm (17-21”)
Chain KMC Z9000
Free Wheel 스램 파워글라이드 950, 11-32
Bottom
Bracket 시마노 ES25 옥타링크, 68 x 126mm
Front
Derailleur SR XCR-414 34.9mm 탑 풀
Rear
Derailleur 시마노 데오레 XT 쉐도우
Shifters 시마노 데오레 래피드파이어 플러스 SL
Handlebars 제이미스 알로이 라이저, 620mm
Handlebars 제이미스 알로이 라이저, 620mm
Stem 제이미스 알로이 75mm (12”), 90mm (14-15.5”), 100mm (17”), 120mm (19-21”)
Headset 제로 스탁 인터널 타입 1 1/8
Brakeset 텍트로 오리가 콤프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160/160
Brakeset 텍트로 오리가 콤프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160/160
Brakelevers 텍트로 오리가 콤프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Saddle WTB 스피드 V 스포츠 SE
Seat Post 제이미스 알로이 오버사이즈 31.6 x 350mm
<<< 락하퍼 디스크 인터내셔널 >>>
사이즈 - 13
탑튜브 길이 - 545
크랭크암 길이 - ?? (궁금합니다)
프레임 스페셜라이즈드 M4 manipulated 알로이 프레임, fully 버티드, ORE 다운튜브, 냉간단조 드롭아웃 ,
교체가능한 9895-4020 행어, 디스크 전용
포크 락샥 Dart 3 SL, 100mm, 알로이 스티어러, 프리로드 & 리바운드 조절 , 락 아웃, 13/15" 스탠다드 spring,
17-23 "stiff" spring, 디스크 전용
헤드셋 스페셜라이즈드 1-1/8" loose 볼
스템 스페셜라이즈드 3D 냉간단조, 4-볼트, 8 도 라이즈, , 31.8mm 클램프
핸들바 스페셜라이즈드 알로이 라이즈r 바, 31.8mm, 25mm 라이즈, 640mm 와이드, 8 도 back 스윕, 8 도 업
그립 스페셜라이즈드 Enduro, 듀얼 컴파운드 크라톤, no 플랜지, 131mm
앞 브레이크 Tektro Auriga 콤프, 유압 디스크, dual piston , 160mm 로터
뒷 브레이크 Tektro Auriga 콤프, 유압 디스크, dual piston , 160mm 로터
브레이크 레버 Tektro Auriga 콤프
앞 변속기 시마노 데오레, 34.9mm 클램프, bottom 스윙, 듀얼 풀
뒷 변속기 시마노 데오레
변속 레버 시마노 데오레 SL- M530, 9단
카세트 시마노 HG-50, 9단, 11-34t
체인 KMC X9 , reuseable Missing Link
크랭크셋 시마노 FCM442, 냉간단조 알로이 arms, 옥타링크 스플라인 , 교체가능한 아우터 링s
체인링 44A x 32S x 22S
바텀 브라켓 시마노 BB-ES25, 옥타링크 스플라인, 카트리지 베어링, 68mm x 118mm
페달 알로이 바디 & 케이지, 9/16"
림 스페셜라이즈드 RHD 26", 더블 월 디스크, 아일렛, 28/32h
앞 허브 스페셜라이즈드 Hi Lo, 냉간단조 알로이, 더블 실드, ground 레이스, 28h
뒷 허브 스페셜라이즈드, 냉간단조 알로이, 더블 실드, ground 레이스, 카세트, QR, 32h
스포크 1.8mm (15g) 스테인리스
앞 타이어 스페셜라이즈드 패스트 트랙 스포츠, 26x2.0", 60TPI, 와이어 비드
뒷 타이어 스페셜라이즈드 패스트 트랙 스포츠, 26x2.0", 60TPI, 와이어 비드
튜브 스페셜라이즈드 슈레더 밸브
안장 스페셜라이즈드 XC, 바디 지오메트리, 143mm 폭, 앞 & 뒷 범퍼
싯포스트 스페셜라이즈드 알로이 2 볼트, 미세 조정 헤드, 30.9mm
시트 클램프 스페셜라이즈드 알로이 , QR, brass washer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