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자라 17.5인치 07년식을 타고 있습니다.
앞샥을 조금 여유있는 트레블이 있는 것으로 바꾸려다 보니
앞샥의 유효 트레블도 알고 싶구요...
만약 150미리 도 허용한다면 더블크라운으로 해볼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마치 어반처럼요...
밴쉬 몰핀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타사자라를 그냥 쉬게 하기에는 아까운 넘이기에 해본 생각이니
딴지 걸지 마시구 생각의 유연성으로 의견 주시면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타사자라 17.5인치 07년식을 타고 있습니다.
앞샥을 조금 여유있는 트레블이 있는 것으로 바꾸려다 보니
앞샥의 유효 트레블도 알고 싶구요...
만약 150미리 도 허용한다면 더블크라운으로 해볼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마치 어반처럼요...
밴쉬 몰핀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타사자라를 그냥 쉬게 하기에는 아까운 넘이기에 해본 생각이니
딴지 걸지 마시구 생각의 유연성으로 의견 주시면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1. 타사자라는 xc프렘이므로 정확히는 모르나 허용 트레블 100미리 정도일 것입니다. 150미리나 더블크라운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2. 어번용은 트레블 긴 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통 100정도의 트레블이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3. xc프렘으로 어번용을 꾸밀때 강도도 문제겠지만 지오메트리도 문제가 됩니다. 어번은 탑튜브와 체인스테이가 짧아야 기술걸기 좋다고 들었습니다. 게리피셔의 지오메트리는 탑이 길어서 어번기술 연마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강도도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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