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트레블 조절(ETA)와 리바운드조절 노브에 예쁜 뚜껑이 있는데요 지금 시판중인 넘들은 그 뚜껑이 없습니다.
1. 트레블은 150, 110으로 조절가능
2. 무지하게 무겁습니다.
3. 크라운/스티어링파이프가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4. 내리찍는 프리용으로 디자인해 70키로 좀 안나가는
제가 타도 컴프레션이 꽤 단단하네요.
5. 버텀 아웃을 방지하고 몸무게에 따른 프리로드 조정을
위해 양쪽 레그에 에어를 넣습니다. 아주 쬐끔. 그런데
샥이 단단해 저는 에어를 다 빼고 타렵니다.
6. 지난번 샥보다 25미리 길어졌는데 잔차 스탠드오버
하이트가 무지하게 높아졌습니다. BB 하이트도 같이.
7. QR20 PLUS라고 부르는 QR 20미리 액슬은 참 잘 만들었
더군요, 근데 뭐 별로 쓸일 자주 있지 않을 듯.
젤로 중요한것은 무척 많이 깨졌습니다.
이상 보고 끝.
1. 트레블은 150, 110으로 조절가능
2. 무지하게 무겁습니다.
3. 크라운/스티어링파이프가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4. 내리찍는 프리용으로 디자인해 70키로 좀 안나가는
제가 타도 컴프레션이 꽤 단단하네요.
5. 버텀 아웃을 방지하고 몸무게에 따른 프리로드 조정을
위해 양쪽 레그에 에어를 넣습니다. 아주 쬐끔. 그런데
샥이 단단해 저는 에어를 다 빼고 타렵니다.
6. 지난번 샥보다 25미리 길어졌는데 잔차 스탠드오버
하이트가 무지하게 높아졌습니다. BB 하이트도 같이.
7. QR20 PLUS라고 부르는 QR 20미리 액슬은 참 잘 만들었
더군요, 근데 뭐 별로 쓸일 자주 있지 않을 듯.
젤로 중요한것은 무척 많이 깨졌습니다.
이상 보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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