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제작을 하신 탁도리님의 코스 설명 퍼왔습니다.
*****************************************************************
코스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면 최소 다섯번 이상 타셔야 코스 감이 올듯합니다
점프대 총 네개중 한개는 대륙 횡단급..대포동 발사대 ..^^ㅋㅋ 마음 먹고 내지르면 한 10미터는 날아 갑니다..^^문제는 약간 사면 평지성 착지..상단부 첫번째 점프대는 점프후 착지와 동시에 연속 우측 좌측 뱅크 턴입니다 개인적으로 요기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위치로 말하자면 작년 출발점에서 첫번째 싱글 들어가는 지점입니다 2프로 부족한 뱅크가 만들어져 있어 비교적 안정되게 싱글 진입 가능합니다
문제는 여유로운 폭의 뱅크가 아니다 보니 정확한 기울기와 정확한 진입 라인이 아니면 코스 이탈되기 쉽습니다 이번주 답사 가시는분들게 안전라이딩을 위해 부탁 말씀 드린다면 코스을 완벽히 알기 전까지는 안전 속도을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코스와 달라진 부분은 출발후 작년의 경우 차량 통행로을 이용 해서 주행 됬습니다 첫번째 싱글 전까지의 코스가 정상에서 바라 볼때 우측 펜스을 끼고 달립니다
노면은 전체 적으로 잔디 밭이며 급한 코너 부분에는 2%부족한 뱅크가 설치 되있습니다 감히 말씀 드린다면 한방에 통과 할수 있는분은 거히 없으리라 생각 됩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을 했지만 3번만에 통과가 됬고 다섯번만에 나름 안정되게 통과 됬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아침 2%로 부족한 뱅크 부분 보강 할 예정이며 첫번째 싱글 급경사 내려 와서 배수로와 만나는 각도쎈 구간에 약 1.2m~4m가량에 다리을 만들엇습니다 배수로 부분에서의 충격을 최소화 하고 비거리 약 5미터 이상의 점프대 도약을 좀더 안정되게 진입 하기 위함 입니다 참고 하세요 그리고 중간에 오빠 달려 바위을 지나면서 약간 업힐후 내리막 시작 점에 휘슬러 연습용 드랍대중 가장 작은 높이의 정도 되는 드랍성 점프대가 있습니다 진입 전에는 아래가 안보입니다 하지만 착지면이 상당히 가파른 곳이라 충격 거히 없이 진행되며 착지후 좌측으로
회전 됩니다 미리 준비 하고 가지 않으면 코스 이탈 되기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점프 구간에는 우회로가 없습니다 대신 천천히 통과할 경우 타고 내려 갈수 있도록
발판이 설치 되있습니다 점프대 진입전 당황 하지 마시고 약간의 외이빽으로 진입 하셔도 됩니다
작년에 참가 하셨던 분들은 이해 되시리라 생각 됩니다
4크로스 코스의 경우 위치는 작년과 같은 위치 이며 난위도가 작년보다 좀 쎈듯합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을것을 예상 하며 이번주 답사시 다운힐과 4크로스 모두 답사 가능합니다
사전 답사 없이 대회 출전 할경우 어려움이 있을걸로 예상됩니다
탁도리(nokitark)
*****************************************************************
코스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면 최소 다섯번 이상 타셔야 코스 감이 올듯합니다
점프대 총 네개중 한개는 대륙 횡단급..대포동 발사대 ..^^ㅋㅋ 마음 먹고 내지르면 한 10미터는 날아 갑니다..^^문제는 약간 사면 평지성 착지..상단부 첫번째 점프대는 점프후 착지와 동시에 연속 우측 좌측 뱅크 턴입니다 개인적으로 요기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위치로 말하자면 작년 출발점에서 첫번째 싱글 들어가는 지점입니다 2프로 부족한 뱅크가 만들어져 있어 비교적 안정되게 싱글 진입 가능합니다
문제는 여유로운 폭의 뱅크가 아니다 보니 정확한 기울기와 정확한 진입 라인이 아니면 코스 이탈되기 쉽습니다 이번주 답사 가시는분들게 안전라이딩을 위해 부탁 말씀 드린다면 코스을 완벽히 알기 전까지는 안전 속도을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코스와 달라진 부분은 출발후 작년의 경우 차량 통행로을 이용 해서 주행 됬습니다 첫번째 싱글 전까지의 코스가 정상에서 바라 볼때 우측 펜스을 끼고 달립니다
노면은 전체 적으로 잔디 밭이며 급한 코너 부분에는 2%부족한 뱅크가 설치 되있습니다 감히 말씀 드린다면 한방에 통과 할수 있는분은 거히 없으리라 생각 됩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을 했지만 3번만에 통과가 됬고 다섯번만에 나름 안정되게 통과 됬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아침 2%로 부족한 뱅크 부분 보강 할 예정이며 첫번째 싱글 급경사 내려 와서 배수로와 만나는 각도쎈 구간에 약 1.2m~4m가량에 다리을 만들엇습니다 배수로 부분에서의 충격을 최소화 하고 비거리 약 5미터 이상의 점프대 도약을 좀더 안정되게 진입 하기 위함 입니다 참고 하세요 그리고 중간에 오빠 달려 바위을 지나면서 약간 업힐후 내리막 시작 점에 휘슬러 연습용 드랍대중 가장 작은 높이의 정도 되는 드랍성 점프대가 있습니다 진입 전에는 아래가 안보입니다 하지만 착지면이 상당히 가파른 곳이라 충격 거히 없이 진행되며 착지후 좌측으로
회전 됩니다 미리 준비 하고 가지 않으면 코스 이탈 되기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점프 구간에는 우회로가 없습니다 대신 천천히 통과할 경우 타고 내려 갈수 있도록
발판이 설치 되있습니다 점프대 진입전 당황 하지 마시고 약간의 외이빽으로 진입 하셔도 됩니다
작년에 참가 하셨던 분들은 이해 되시리라 생각 됩니다
4크로스 코스의 경우 위치는 작년과 같은 위치 이며 난위도가 작년보다 좀 쎈듯합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을것을 예상 하며 이번주 답사시 다운힐과 4크로스 모두 답사 가능합니다
사전 답사 없이 대회 출전 할경우 어려움이 있을걸로 예상됩니다
탁도리(nokitark)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