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명 김성근
2.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3. 연락처 011-9654-3431 (clearboy7@empal.com)
4. 모델명 레스포 알리비오450(Alivio450)
5. 도난장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송파.강동등기소부근
6. 세부사항
위에 사진과 동일하며 다른것은 핸들옆에 바앤드라고 하나요? 핸들옆에 위로 튀어나오게 다는것... 그게 달려있고요. 몇번넘어저서 까지고 기스가 조금 있습니다.
자전거 세울수있는 사이드스텐드라하나요?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안나지만 자전거가 넘어지지않도록 받쳐주는거 보통 자전거 왼쪽에 설치하는 지지대같은거 원래 안달려있는데 달았고요.
안장 뒷부분이 약간 터져서 삐져나왔고 안장밑에 불 반짝반짝거리는것(라이트) 빼놓은상태로 분실했습니다. 즉, 반작반짝거리는 빨간불은 안달려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가 브레이크를 많이잡아서 거의 닳아서 밋밋한 상태 즉 울퉁불퉁한것이 없이 평평한 상태입니다.
분실당시 비물막아주는 것도 달려있지 않은상태였습니다.
핸들그립도 손바닥이 닿는부분이 많이 마모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자물쇠를 풀러서 자전거 안장봉에다가 3바퀴돌려 감고다녀서 풀르고 감고 할대 기스나 찍힘, 그리고 안장 바로 밑에 기스나 찍힘이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RST라고 쇼바에 써있는부분에 주의사항같은게 씌어있는데 떨어질라고 해서 테이프로 붙여논것이 있을것입니다. 그때 풀로 살짝발르고 테이프발라놨었거든요.
위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 핸들옆에 바앤드가 달려있습니다.(사진의 노란부분입니다. 검정색으로 그려놓았습니다 . 그런식으로 달려있습니다.)
- 자전거 지지대(사이드스텐드)가 달려있습니다.
- 안장 뒷부분이 터져서 약간 삐져나와있습니다.(사진의 파란부분입니다.)
- 안장 밑에 다는 안전등(안전라이트)이 달려있지 않으며 달수있도록 되어있는 밑부분만 자전거에 남아있습니다. (사진의 빨강부분입니다.)
- 브레이크를 많이잡아서 타이어가 많이 마모되어 거의 평평하고 밋밋한 상태입니다.
- 분실당시 빗물막이(흙받이)가 없는상태입니다.
- 안장 밑부분쪽에 자물쇠를 주로 감고다녀서 찍히거나 기스난부분이 그쪽에 많습니다.
- 쇼바부분 RST라 씌인 문구쪽에 경고문구가 있는데 그곳을 테이프를 붙여놓았을 것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는 소중한 자전거입니다.
송파구 잠실 근처에 사시는분계시다면 유심히 봐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