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학생입니다. 자전거를 탄지 5년여가 되었고, 첫 자전거를 지금까지 쭉 타오다 프렘에 크랙이 가는 바람에 그동안 저금통에 조금씩 모아왔던 저금통과 이별하고, 아르바이트해서 모은 돈 등으로 어렵사리 새로운 잔차를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만에 그녀석과 생이별해 버렸습니다. ㅜ.ㅜ 제 자취방이 3층인데, 잘 보이지도 않는 곳에 묶어 두었는데, 올라와서 제 자전거만 덜렁 들고 가 버렸습니다. 그것도 하필이면 그날따라 서울에 잠시 다녀왔는데, 아침에 돌아오니 그녀석의 텅빈 자리가 어찌나 휑하니 크게 보이는지.. 안 그래도 새로 샀다고 요즘 나오는 경보기와, 세이프 아이디 가입까지 생각하던 차에 도난당하여 더욱 슬픕니다. 더구나 요즘같은 시험기간인 것까지 생각하여 가져간 것이라면.. 이제 막 저의 품에 안긴 녀석이라 미처 사진도 찍지 못하고, 시리얼 넘버도 적어두지 못했네요.. 하지만 워낙 특징이 확연하기에 눈물을 머금고 공개수배글을 올립니다.
제가 있는 곳은 경남 진주이며, 저의 연락처는 011-9544-5937입니다.
연락처 : 011-9544-5937
잔차는 엘파마 익스트림 M 550이며, 기본 사양이 좀 미흡하다 싶어 제가 림, 크랭크, 브레이크, 콘트롤레버, 브레이크 레바, 안장 등을 기본 사양에서 바꿔서 일반 익스트림 M 550과는 그 구성이 조금 다릅니다. 또한 탑튜브 아랫쪽(싯스테이쪽)에 도장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샵에서 그 부분을 따로 덧칠한 자국이 있습니다. 보면 바로 티가 나죠.. 아래 내용은 자세한 자전거 스펙입니다.
기본적으로 익스트림 M 550이나 구동계통과 브레이크 계통이 완전 풀 디오레입니다. 크랭크의 경우 사각 디오레가 아닌 옥타방식의 디오레 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에 말한 프레임의 도장 부분과, 풀 디오레라는 점, 샥이 RST 오메가 T6 빨강, 안장이 셀레 C2 트랜스암입니다. 그리고 림이 마빅 XM 317입니다. 그리고 페달은 은색 알미늄 평페달입니다. 그리고 원래 모델은 일체형 콘트롤 레바지만 전 디오레 분리형으로 하였습니다. 밑에 자세한 스펙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익스트림 M 550과는 확연히 그 구성이 틀립니다.
Frame MU6 알로이 26", 17", 빨강
Fork RST OMEGA T6 86MM 트래블 빨강
Rims MAVIC XM317
Hubs shimano DEORE
Spokes 스테인레스 Black
Tires IRC MYTHOS XC 26"*1.95'
Pedals VP-196 (은색 일반 평페달)
Crank DEORE 옥타방식
Chain CN-HG53 DEORE
Free Wheel CS-HG509 DEORE
Bottom Bracket DEORE 옥타방식
Front Derailleur FD-M510
Rear Derailleur RD-M510
Shifters DEORE 분리형
Handlebars 이스턴 EA30
Stem 이스턴 EA50(기본모델은 EA30입니다)
Headset VP-A73
Brakeset DEORE
Saddle 셀레 이탈리아 C2 TRANS AM
Seat Post 이스턴 EA30 27.2*350MM
그리고 미노우라 무광 은색 물통 게이지와 giyo 15000원짜리 펌프가 달려 있습니다. 또한 카덴스킷이 포함된 시그마 bc1600 속도계도 달려있었습니다. 핸들바 왼쪽에는 랜서 led 라이트를 달 수 있는 마운트가 달려 있습니다. 바엔드는 KALLOY BE-21 바엔드로 매우 짧은 것입니다.
P.S.
혹시라도 가져가신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그저 조용히 돌려주신다면, 아니면 어디서 봤는데 하고 제보하는 척 돌려 주신다면 별 말 없이 고맙게 돌려 받겠습니다. 당연 모른척 사례도 하겠습니다. 그저 돌려주시기만 바랍니다. 만약 추후에 불미스럽게 발견하게되어 범인이 밝혀진다면 그 때는 특수절도 등의 막중한 형사적 책임이 뒤따르게 될 것임을 유념하길 바랍니다. 이미 경찰에는 신고되어 있으며 진주 경찰서에서 수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