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들 자전거를 순식간에..약 20-30초만에 도난당했습니다.
시간 : 오후3시50분 ~ 4시20분사이.. (아들이 시계가 없어서.. 그쯤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
날짜 : 2012년 5월 25일
상황 :
1. 부흥중학교 후문에서 자전거를 본인 뒤에 두고 친구와 잠시 이야기중 이상해서 갑자기 뒤를 보니 없어짐.
2. 이날 부흥고등학교 체육대회도 있었지만, 이 시간때에 해당 고등학교도 하교길이었는지는 모르나 몇명 지나는것 본 학생들 있음
3. 바로 경찰에 신고하여 주변 CCTV 확인중이지만, 워낙 많은 자전거를 잃어버리고 못찾았다 하여, 큰 도움 되려나 싶은 마음이 앞서는 상황에 제가 직접 찾아 나서는 중입니다.
4. 중학생 선배 혹은 주변 고등학생중 1명이라 예상됩니다.
안양을 벗어나 자전거가 있다고 생각되지 않는바, 어제 오늘 차로 계속 돌아 다니며 찾고 있습니다.
찾는 이유는 10여년전부터 잃어버린 자전거만 족히 8대는 될겁니다. 제꺼3대, 울 아이 2명꺼.. 각각 2-3대.. 잃어버리면 또 사주고,
잃어버리면 또 사주고 했더니.. 그동안 돈도 장난 아니고 해서.. 잃어버릴때마다 그냥 덮어두려했는데.. 이번에는 꼭 잡으려고 합니다.
학생이든 성인이든 잡히면 콩밥에 학교 퇴학을 시켜버리고.. 제가 할건 아니지만, 아니면 잡히면 절대 죄값을 치루게 해줄겁니다.
혹시 안양에서 보시는 분 있으면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031-385-0584
근데 사진만 있고.. 차대번호 적어둔게 없는데. 어떻게하죠?
아들 신발이 특이해서 그냥 신발만 지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