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는 넘입죠. 프리모라는 넘도 있어여..ㅋㅋ
근디 다른 모델(국내에서 후딱 사버릴 수 있는) 추천해드리구 싶어도 슬바님께서 원하시는 타입의 것이 좀처럼 없네요. 끽해야 에이씨 완성차..아니믄 프렘사서 조립해야는데, 프렘이라는게 에이씨 아니믄 불릿이구, 하드텔 프리라이딩용은 아예 없구, ...
사진의 모델이 1500불대네요, 그렇담 에이씨2도 적극 고려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스팅키 무게가 에이씨랑 비교해서 크게 가볍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부품구성은 에이씨가 훨씬 낫구요. 헤드셋 문제는 2002년 모델은 괜찮다고 합니다.
스팅키는 프렘과 샥, 크랭크셋을 제외하고는 부품구성이 너무 않좋군요. 특히 미캐니컬 디스크는, 브이 부레끼랑 거의 큰 차이가 없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에이씨는 저처럼 과중하게 다운힐용으로 꾸며다니지만 않는다면 가볍고 날렵한 프리라이딩 머신으로서 손색이 없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근디 다른 모델(국내에서 후딱 사버릴 수 있는) 추천해드리구 싶어도 슬바님께서 원하시는 타입의 것이 좀처럼 없네요. 끽해야 에이씨 완성차..아니믄 프렘사서 조립해야는데, 프렘이라는게 에이씨 아니믄 불릿이구, 하드텔 프리라이딩용은 아예 없구, ...
사진의 모델이 1500불대네요, 그렇담 에이씨2도 적극 고려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스팅키 무게가 에이씨랑 비교해서 크게 가볍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부품구성은 에이씨가 훨씬 낫구요. 헤드셋 문제는 2002년 모델은 괜찮다고 합니다.
스팅키는 프렘과 샥, 크랭크셋을 제외하고는 부품구성이 너무 않좋군요. 특히 미캐니컬 디스크는, 브이 부레끼랑 거의 큰 차이가 없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에이씨는 저처럼 과중하게 다운힐용으로 꾸며다니지만 않는다면 가볍고 날렵한 프리라이딩 머신으로서 손색이 없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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