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압디스크 브레이꾸는 디스크가 빠진상태(바퀴를 뺀 상태)에서 브레이크 레버를 잡으시면 아니됩니다. 하지만 얼떨결에 레버가 눌리는 경우가 있지요. 저두 그래서 잠시 당황한적이 있습니다.
만약 레버가 눌렸다면 패드가 상하지 않게 드라이버가튼 걸루 지긋이 힘을 주어 밀어 넣으셔야 할 겁니다. 그럼 패드와 패드사이에 간극이 벌어지겠죠. 그리구 바퀴를 다시 잘 낑굽니다. 다낑구고 나면 브레이크 레버를 몇번 잡아주면 됩니다.
여기서 제가 모르는 것
패드가 아무런 이유없이 닿아있는 상태라믄 또 패드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믄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 브레이크는 헤이즈입니다. 짱구님의 상황이 아무래도 조 위의 상황인것 같아서 말씀드린건데 ... 매뉴얼을 확인해보시지요.
그리구 바퀴를 자주 뺐다겼다 해야하는 경우 패드사이에 끼워놓는게 있더군요. 지난번 트레키님이 그렇게 하던데 ... 없으면 종이라두 접어서 낑구면 되지 않을까요?
만약 레버가 눌렸다면 패드가 상하지 않게 드라이버가튼 걸루 지긋이 힘을 주어 밀어 넣으셔야 할 겁니다. 그럼 패드와 패드사이에 간극이 벌어지겠죠. 그리구 바퀴를 다시 잘 낑굽니다. 다낑구고 나면 브레이크 레버를 몇번 잡아주면 됩니다.
여기서 제가 모르는 것
패드가 아무런 이유없이 닿아있는 상태라믄 또 패드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믄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 브레이크는 헤이즈입니다. 짱구님의 상황이 아무래도 조 위의 상황인것 같아서 말씀드린건데 ... 매뉴얼을 확인해보시지요.
그리구 바퀴를 자주 뺐다겼다 해야하는 경우 패드사이에 끼워놓는게 있더군요. 지난번 트레키님이 그렇게 하던데 ... 없으면 종이라두 접어서 낑구면 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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