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ular Clincher...115 ~ 175...P.S.I.
서울-부산 당일 주파
서울-전주 당일 투어
강촌 mtb 풀코스 완주
뚜르 드 코리아 ( T D K )... 총 9 stages 중 ... 8 stages 참여 7 stages 완주
위에 열거한 라이딩 및 시합들을...
제가 " 녹이 가득 쓴 1960 년대에 생산된 중고 씨넬리 수퍼-코사 클래식 로드 바이크 " 로 참여해온 동안
구입 장착 후, 타이어 교체없이 지금까지 계속 사용중임에도 견뎌주고 있는 사실을 근거로
"저의 교체없는 3 년간의 사용기" 는 주행감, 승차감, 절대속도 유지능력 등
시합적 측면은 철저히 제외하고
오로지 내구성에만 입각해
(어짜피 만들어진 목적이 레이스가 아닌 연습용 타이어 이므로^^; )
사용기를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저의 사용기가 부분적으로나마...
왜 로드 바이크가
1. "서울" 도심에서 적합한지...
2. 강촌 MTB 코스와 같은 오프로드 지형에서도 견딜 수 있는지...
3. 100 년이상 지속되어 온 비포장 싸이클 classic Race 인 PARIS-ROUBIX...등등
부가적으로 싸이클의 프레임과 부품군의 내구성에 대해 좋은 반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프로드 타이어를 탑재한
투어링 바이크,싸이클로 크로스 그리고 29 er, 플랫바를 장착한 오프로드형 하이브리드 가
왜 랠리에서 사용 가능한지에 대한 판단의 근거도 되리라 생각합니다.
서울-부산 당일 주파
서울-전주 당일 투어
강촌 mtb 풀코스 완주
뚜르 드 코리아 ( T D K )... 총 9 stages 중 ... 8 stages 참여 7 stages 완주
위에 열거한 라이딩 및 시합들을...
제가 " 녹이 가득 쓴 1960 년대에 생산된 중고 씨넬리 수퍼-코사 클래식 로드 바이크 " 로 참여해온 동안
구입 장착 후, 타이어 교체없이 지금까지 계속 사용중임에도 견뎌주고 있는 사실을 근거로
"저의 교체없는 3 년간의 사용기" 는 주행감, 승차감, 절대속도 유지능력 등
시합적 측면은 철저히 제외하고
오로지 내구성에만 입각해
(어짜피 만들어진 목적이 레이스가 아닌 연습용 타이어 이므로^^; )
사용기를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저의 사용기가 부분적으로나마...
왜 로드 바이크가
1. "서울" 도심에서 적합한지...
2. 강촌 MTB 코스와 같은 오프로드 지형에서도 견딜 수 있는지...
3. 100 년이상 지속되어 온 비포장 싸이클 classic Race 인 PARIS-ROUBIX...등등
부가적으로 싸이클의 프레임과 부품군의 내구성에 대해 좋은 반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프로드 타이어를 탑재한
투어링 바이크,싸이클로 크로스 그리고 29 er, 플랫바를 장착한 오프로드형 하이브리드 가
왜 랠리에서 사용 가능한지에 대한 판단의 근거도 되리라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