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xt와xtr의 차이는.....

........ 2003.01.30 04:39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브레이크레바랑 브레이크암빼구 나머지 구동계열에서 xt와xtr의 차이는 몰까요.. 큰 맘먹고 잔차 한대 만들라고하는데 등급은 한등급인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네요.. 더 부드럽다거나.. 몬가가 있으니깐 그런거같은데.. 몰겠네요..
고수님들 좀 갈쳐주세요..
산에서 xt와xtr의 차이점.. 많이 궁금하네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8)

masterjst 2003.01.30 07:53
금속재질의 차이로 압니다.. 내구성은 사용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집니다.
0
DHracing 2003.01.30 08:54
저라면 엑스티 변속기레버에 엑스티알 레버를 쓰고 브레이크암은 엑스티나 엑스티알 셋팅만 잘하면 되니깐 궂이 고민 안해도 될것 같네요
0
DHracing 2003.01.30 08:55
뒷드레일러는 엑스티가 튼튼하다고는 합니다. 저같아도 엑스티알 말고 엑스티 쓸겁니다. 앞드레일러와 속도차이가 있겠지만 크게 비싼거 안쓰고 엑스티 쓰렵니다. 나중에 서서히 업글하면 됨
0
DHracing 2003.01.30 10:00
신형 엑스티알 뒷드레일러는 모두 역 방향입니다. 그러나 구형도 역방향은 나왔죠 업힐할때 정말로 좋습니다. 기존의 케이블을 땡겨서 기어를 올리지 않고 케이블을 풀러서 기어가 올라가니
0
DHracing 2003.01.30 10:02
케이블이 쉽게 늘어날 일도 없죠 그리고 신형 컨트롤 레버의 단점이 있다면 브레이크 잡을수도 잇고 변속도 됩니다. 좋긴 합니다만 다운힐하면서 브레이크를 잡을때 충격때문에 레버가 밑으
0
DHracing 2003.01.30 10:03
로 빠지면 변속이 되어버리는 경우도 있죠 주위에 신형 쓰는 동생이나 형들께서 지적하는 가장 첫번째더군요 저라면 그냥 구형 컨트롤 과 레버를 쓸겁니다. 역방향 드레일러는 진짜 좋습다
0
DHracing 2003.01.30 10:06
또한 넘어진다거나 사고 나서 브레이크 레버 뿌러지면 변속기랑 붙었으니깐 통째로 바꿔서 돈만 무진장 나간다는거죠
0
DHracing 2003.01.30 12:46
신형은 분리해서 나오는게 없어서 그렇다는거죠 그러니깐 아예 구형을 쓴다는거죠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