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각종 장비 문의 합니다.

........ 2003.03.31 12:00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몇일전에 잔차를 산후 엄청 방황을많이 했는데
사용중에 불편한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엉덩이가 많이 아픈데..
참고 타면 되겠지여...
몸에 땀이 차서 그러는데..
잔차 옷을 사려 하는데..
반바지가 낳을지
긴바지가 낳을지
만약에 옷을사면 가격대비 어떤것이 좋은지요..
조금 비싸도 되여...
그리고 배낭을 사려 하는데
신발도 넣고, 출퇴근용으로 사려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궁금한것 투성이네요..
부탁드릴께요..
목록 답변등록

답변 (2)

자유인 2003.03.31 13:02
엉덩이 근처(?)가 아픈 것은 방법이 없습니다. 참고 타다보면 적응됩니다.-.-; 옷은 잔차 옷 상의(져지)와 바지를 따로 구입해서 타시는 것이 여러모로 편합니다. 지금부터 타신다면 여름용(반팔,반바지)를 사시는 것 좋겠지요. 금방 더워질테니... 그리고 옷은 꼭 입어보고 사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류가 많고 제 경험도 미천해서 어떤 것이 좋다고는 말하기 어렵고 가격에 구애를 받지 않으신다면 10만원 전,후의 옷들이면 소재나 마감이나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낭은 신발 및 기타 소품을 넣으시려면 15리터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Deuter 추천합니다.
그럼 즐라 하십시오.
0
Bluebird 2003.03.31 13:26
엉덩이 아픈것은, 이렇게 해보세요. 몸무게를 지탱하는 힘의 분산이, 엉덩이에 많이 치우쳐져 있을겁니다. 그것을 가능하면, 페달을 밟고 있는 발바닥으로 옮기는겁니다. 약간의 훈련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행중에 안전한 구간에서, 페달만 밟고 안장에서 일어나 달리는것 종종 해주시면 마찰로 스트레스받은 엉덩이가 시원해지고 좋습니다.
여기에, 좋은 안장으로 교체하고, 자전거바지까지 입으면, 많이 좋아질겁니다. 그리고, 반바지는... 많이 입어보진 않았지만, USPS 반바지(나이키)가 좋았습니다. 배낭은, 등에 달라붙지 않는 스타일의 제품이 좋은데, 가격이나 모양에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OD.CAMP 제품입니다. 등에 붙지 않는 스타일로 두가지 크기가 있는데, 직접 보시고, 적합한 크기를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