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소비자 불평 란을 따로 만들었으면....

풀향기 2003.07.23 13:31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많은 잔차 소비자들이 많은 숍에서 많은 불평들이 있을 것 같군요.

그런 것들을 따로 모아서 쓰고 답하고 하는 별도의 공간이 있었으면 합니다.

한번 어느 분이 어느 숍에서 불만이 있다면, 게시판이 온통 그 얘기로 도배가

되는 것, 별로 바랍직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숍이나 잔차에 대한 서비스 불만을 쓰고 답하는 란이 별도로 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자 분께서 참고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답변등록

답변 (7)

jparkjin 2003.07.23 13:37
리뷰란에 있지않나여? 예전부터 있었는데....^^
0
풀향기 2003.07.23 13:44
지금 오디에 대한 얘기가 게시판에 도배가 되다시피 하는 것이 싫어서요.
이런 것은 리뷰로 옮기든지....

0
제로 2003.07.23 13:46
도배? 도배라고 생각된 적은 없는데요. 도배의 구체적인 기준점을 한번 생각해 보세요. 똑같은 내용과 똑같은 글로 여러번 게시판에 연속적으로 올리는걸 뜻합니다... od라는 주제는 같을지 몰라도, 내용은 다르죠. q/s의 게시판에 맞지는 않지만, 고의가 아닌 이상 너그럽게 봐주셔야죠.
0
buddy 2003.07.23 14:00
글쎄요. 저는 도배성 글을 혐오하지만, OD관련 글이 도배라는 생각이 들지 않군요. 소비자를 그런 방식으로 대하는 태도가 해당 당사자에게만 국한되는 것일까요?. 그런 취급을 당한 소비자가 쓴 글을 도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오히려 다른 소비자에게 그런 곳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좋은 정보라고 생각하면 좋지 않을까요?
0
청안백룡 2003.07.23 14:19
맞다고여...^^
0
speedup 2003.07.23 14:55
맞습니다..
0
날초~ 2003.07.23 15:57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른법이죠. 질답란에는 안어울리는 글이란건 맞죠. 샵리뷰와 자유게시판이면 좋다고 생각 되는데요. 오늘새벽에 여기 저기 떨어져 있는 글들 줏어 읽고 나서야 사태파악이 되더군요.. 한군데로 밀었으면 쉽게 파악 됐을텐데요.. ^^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