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3)
구체적인 공정 까지는 모르겠지만..
차체를 구성하는 파이프의 안쪽을 갈아내어
파이프의 양끝은 하중을 받기위한 용접부위로 원래 두께를 유지하고.. 중간 부분을 얇게 가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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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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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면을 극단적으로 표현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점'.'은 공백대신 넣은 겁니다.. )
이렇게 끝부분과 중간 부분이 두께가 다른것이 버티드
이걸 더 정밀 가공하여 두께가 한번더 차이가 나는것이
더블 버티드..
커스텀 버티드는 잘 모르겠지만.. 이름으로 보아..
아주 정밀하게 수작업으로 가공한 버티드를 뜻하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k2mtp.co.kr 에 가시면 단면도와 함께 설명을 보실수 있습니다.
차체를 구성하는 파이프의 안쪽을 갈아내어
파이프의 양끝은 하중을 받기위한 용접부위로 원래 두께를 유지하고.. 중간 부분을 얇게 가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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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면을 극단적으로 표현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점'.'은 공백대신 넣은 겁니다.. )
이렇게 끝부분과 중간 부분이 두께가 다른것이 버티드
이걸 더 정밀 가공하여 두께가 한번더 차이가 나는것이
더블 버티드..
커스텀 버티드는 잘 모르겠지만.. 이름으로 보아..
아주 정밀하게 수작업으로 가공한 버티드를 뜻하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k2mtp.co.kr 에 가시면 단면도와 함께 설명을 보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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