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실링부분에서 샥오일이 센다면 원인이 무엇인가요?
추천 수 ( 0 )샥오일 교체하기전에는 실링부분이 뻑뻑할정도로 오일이 하나도 안묻어났는데요
지금은 한쪽에서는 눈물을 흘리듯이 오일이 나오네요...
왜그럴까요?
그리고 실링부분에 작은 모래같은것이 들어가도 오일이 셀까요?
z2마조기 입니다.
마조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실링부품이라든지요
좋은하루되세요
지금은 한쪽에서는 눈물을 흘리듯이 오일이 나오네요...
왜그럴까요?
그리고 실링부분에 작은 모래같은것이 들어가도 오일이 셀까요?
z2마조기 입니다.
마조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실링부품이라든지요
좋은하루되세요
답변 (1)

-세미배스 오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더스트실을 통해 오일이 배어 나올수 있습니다. 이것은 댐퍼가 터져서 오일이 유출되는 것과는 다른 겁니다(댐퍼 파손인 경우 수리 요망)
댐핑오일만 새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흘러나오는 오일은 티슈로 닦아주면 됩니다.
-포크 부품들의 수명은 짧지 않습니다.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소에 윤활이 잘 된 상태에서 사용하였다면 10,000km정도는 부품교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1년에 한번 정도 오일 교환은 필수입니다. 오일 교환을 함으로서 오염된 댐핑 오일을 교환하고 소모되는 세미배스 오일을 보충해서 샥의 수명을 늘일수 있는 겁니다(부싱교환 불요).
댐핑오일만 새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흘러나오는 오일은 티슈로 닦아주면 됩니다.
-포크 부품들의 수명은 짧지 않습니다.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소에 윤활이 잘 된 상태에서 사용하였다면 10,000km정도는 부품교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1년에 한번 정도 오일 교환은 필수입니다. 오일 교환을 함으로서 오염된 댐핑 오일을 교환하고 소모되는 세미배스 오일을 보충해서 샥의 수명을 늘일수 있는 겁니다(부싱교환 불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