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기어변속에 대해서...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게리피셔 마린디스크 경우에는 언덕길에서 뒷기어를 높일 때,
올라가는 중에도 자연스럽게 기어변속이 됐었습니다. 계속 누르고 있으면,
한번에 3칸이 연속으로 바뀌는 기능도 있었구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장만한 GT 아발란체0.0의 경우에는 언덕길 오르는 중에
뒷기어를 높이면 기어가 한칸씩만 바뀌고, 또 자주 헛돌아서 다리를 놀라게 하더군요...
평지에서 기어변속을 다시 해주어야 헛도는게 교정되더군요...
이거 원래 모델별로 언덕길에서 이렇게 기어변속 편차가 있는지요?
게리피셔 마린디스크 경우에는 언덕길에서 뒷기어를 높일 때,
올라가는 중에도 자연스럽게 기어변속이 됐었습니다. 계속 누르고 있으면,
한번에 3칸이 연속으로 바뀌는 기능도 있었구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장만한 GT 아발란체0.0의 경우에는 언덕길 오르는 중에
뒷기어를 높이면 기어가 한칸씩만 바뀌고, 또 자주 헛돌아서 다리를 놀라게 하더군요...
평지에서 기어변속을 다시 해주어야 헛도는게 교정되더군요...
이거 원래 모델별로 언덕길에서 이렇게 기어변속 편차가 있는지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