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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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키마운틴 스위치 S3 (Rocky Mountain Switch S3) 에 대하여.
추천 수 ( 0 )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습니다.
이 자전거에 대해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시승경험, 인지도 등등 뭐든지 환영합니다.
현재 국내 제고가 없다는데 사실일까요? 만약 구한다면 가격은 얼마나 할지 등등 ...
스펙은 (S3가 스위치 중 최고급이군요.)
프레임 이스턴 7005 FS RAD DH TAPERWALL 알루미늄
크랭크 레이스페이스 DIABOLUS X-TYPE
프레임무게 4.31KG (18")
BB 레이스페이스 DIABOLUS X-TYPE
포크 마조찌 66R 170MM W / QR20
페달 웰고 WAM 플랫
리어샥 폭스 DHX 5.0
허브(F/R) RMB THRU 액슬 RMB 20MM THRU 액슬
헤드셋 FSA PIG DH PRO COG-SET 슬램 970
스템 레이스페이스 DIABOLUS
체인 슬램 PC59
핸들바 레이스페이스 DIABOLUS 라이저-31.8MM
스포크 DT 스위스 챔피언
브레이크 헤이즈 HFX-9
림 마빅 EX 729 DISC
브레이크 레버 헤이즈 BFL
타이어 맥시스 미니온 DH 2.5"
변속레버 슬램 7.0 트리거
시트포스트 레이스페이스 DIABOLUS
변속기 (RR) 슬램 9.0
안장 SDG 프리라이드
(FR) 시마노 LX
첨부 (1)
답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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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목군의 스위치 리치 쉴리 시그너처 버전 말씀이군요. 제한적이나마 잠시 접해본 이야기 하자면, 스위치의 느낌은 참 좋습니다. 뒤에서 받쳐주는 느낌이 참 단단하다고 할까요? 다루기가 가뿐하면서 뒷부분이 안정된 느낌입니다. 위 S3의 스펙은 럭셔리하면서도 정말 세심하게 선택한 것이 눈에 보입니다. 마조키 66R 포크는 OEM이지만, 66RC에서 컴프레션 댐핑 조절만 빠졌고 QR20이라는 점만 다를 뿐, 모두 동일합니다. 폭스 DHX 5.0 리어샥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구요. 튜블리스 휠셋에 스램 X.9 변속 시스템은 모두 최신 경향을 반영한 것들입니다.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만약 S3를 구입하더라도 바꿀 것은 스램 스프라켓을 시마노 XT로, 스램 체인을 시마노 XTR로, 헤이즈 HFX-9 디스크 브레이크를 시마노 세인트 캘리퍼+XT레버 조합으로 바꾸는 것 밖에 없을 정도입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는 상목이가 작년에 꾸며서 첫 라이딩 갔을때 찍어준 사진입니다. ^_^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PdsPhoto222&page=2&sn1=&divpage=3&sn=on&ss=off&sc=off&keyword=GT&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352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PdsPhoto222&page=2&sn1=&divpage=3&sn=on&ss=off&sc=off&keyword=GT&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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