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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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가지 질문 좀 여쭈겠습니다.
추천 수 ( 0 )1. 케논데일의 샥말인데.. 왜 한짝 뿐이죠..?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_=
느낌은 어떻던가요.. 드랍같은거 할때 착지가 좀 불안할꺼 같던데.. 좋긴 좋겠죠..ㅎㅎ
2. 제 잔거에 기어가 지멋대로 변경 됩니다.
윌리 모드(?)로 해놓다보면 지멋대로 기어가 2~3단에서 왔다갔다 합니다.
2단 해놓으면.. 2초 후에 3단.. 3단에서.. 또 2초후에..-ㅅ-
미리 고맙습니다..^^
느낌은 어떻던가요.. 드랍같은거 할때 착지가 좀 불안할꺼 같던데.. 좋긴 좋겠죠..ㅎㅎ
2. 제 잔거에 기어가 지멋대로 변경 됩니다.
윌리 모드(?)로 해놓다보면 지멋대로 기어가 2~3단에서 왔다갔다 합니다.
2단 해놓으면.. 2초 후에 3단.. 3단에서.. 또 2초후에..-ㅅ-
미리 고맙습니다..^^
답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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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델 레프티 말씀하시는가보네요.. 써보신분 말씀으론 그거쓰다 다른샥 못쓰겠다고 하시더군요. ㅎㅎ 저도 잠시 타봤는데 그 부드러움이란.. 뭐 다른 고가샥도 비슷하겠지만 켄델 레프티샥 좋습니다... 만.. 드랍할 용도는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xc용 샥인걸로 압니다. 음..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참 애매한건데 탄성이 좋은 프렘은 윌리하다보면 체인스테이나 시트스테이 튜브가 하중을 받아서 약간 왜곡현상이 생긴다고 해야할까요.. 암턴 약간 휘어지게 되죠. 그리고 보통 변속케이블을 레버부터 변속기까지 다 사용한게 아니라 중간중간 케이블만 나와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에 프레임 왜곡현상이 생기면 변속기 셋팅이 틀어진것같은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뭐 미세한 왜곡현상이겠지만 변속기라는게 워낙 섬세한 녀석이라.. 대충 여기까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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