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결 안된 질문

제품 하자 및 반품에 대해서...(읽어주세요....)

leejiyun0115 2005.10.18 11:27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제 친구가 몇일전 스포월드에서 주문한 스텐스 서스펜션 포크를 장착하고 라이딩 하던 중 (바니홉 몇번)

갑자기 샥이 잠겨버리는 증상이 생겨버렸습니다...(스텐스샥은 리바운드, 트래블 조절 기능이 있고 락 기능은 없습니다..)

정말 황당하더군요...

당한 사람도 황당하고 본 사람도 황당했습니다.. 일단은 리바운드쪽의 TPC 밸브를 의심했습니다..

아무튼 마니또는 워런티 기간이 1년이라서 샥 자체를 교환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또 몇일후 스텐션 튜브에 마모된 흔적이 생겼더군요..

마니또 스텐스 포크는 스텐션이 블랙 크로몰리라서 기스가 나도 금방 알수 있습니다..

이번에 워런티를 또 보내려고 하는데 전체는 불가능하고 윗쪽만 가능하더군요..

스텐션 튜브가 마모된다는것은 부싱이나 더스트실과 연관이 있을듯 한데 왜 윗쪽만 가능 하다는 것인지..

친구에게 이 샥을 권해줘서 저도 정말 미안했습니다..

결국 친구도 지치고 저도 지쳐서 구매한 샵에 가서 반품을 요구했습니다..

일단은 샵에서는 요구 수용을 했고 이틀이 지나가서 하시는 말씀이 스포월드 업자가 말하기를 반품은 불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

1달도 안 돼서 스텐션 튜브가 마모되었는데.. 왜 안 될까요??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해야 하는걸까요??

라이더분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목록 답변등록

답변 (1)

7 2005.10.19 02:25
소보원과 경찰서가서 샵주와 수입업자 형사고소 할 것.
0

aliaff20210323.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