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후지 타호
추천 수 ( 0 )유사산악(하운드 5000)타다가 이제 그만 집 뒤 동산에서 탈출하고 먼곳도 좀 가고
할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현재 후지 타호가 오늘부터 134만원 20%할인행사해서 판매되던데.할인하면
107만원인데 어떤가요
글들 죽 검색해보니 반응이 엇갈린듯한데.
주로 평일에는 도로주행용으로 토일에는 산악용으로 탈려고 합니다.
혹 이가격대에 다른 괜찮은 모델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할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현재 후지 타호가 오늘부터 134만원 20%할인행사해서 판매되던데.할인하면
107만원인데 어떤가요
글들 죽 검색해보니 반응이 엇갈린듯한데.
주로 평일에는 도로주행용으로 토일에는 산악용으로 탈려고 합니다.
혹 이가격대에 다른 괜찮은 모델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답변 (7)
앞에는 xt 뒤에는 데오레 이구요
프레임에 대해서 말하려면 끝도 없겠군요~_~ 그냥 가격대로봐서 프레임 얘기하자면 사양하죠ㅋ
34만원 프레임중에 다이아몬드 앵글 디자인 도입한 프렘 스페셜과 트랙밖에 없습니다.
대만의 IDEAL이라는 공장에서 같이 만들기 때문이죠. 다운튜브의 두께는 상파이프로 갈수록 두꺼운데 소위 "속깎아내기" 공정을 써서 그렇구요 덕분에 두껍지만 가벼운 프레임입니다.
뒷 앵글을 보시면 지오메트리가 체인스테이가 조금 길구 시트튜브와 시트스테이가 만나는 부분이 낮기 때문에 더 좀더 안정적인 앵글이 나오게 되죠. 또 레스포나 첼로 등등 마냥 파이프 오려다 같다 붙이는 이름도 없는 공장에서 만들지 않는단 말이죠 ㅎ x-fusion 소재에 대해 들어보셨나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낮다고 무조건 안좋게 보는건 국내자전거랑 비교했을때구요~
프레임에 대해서 말하려면 끝도 없겠군요~_~ 그냥 가격대로봐서 프레임 얘기하자면 사양하죠ㅋ
34만원 프레임중에 다이아몬드 앵글 디자인 도입한 프렘 스페셜과 트랙밖에 없습니다.
대만의 IDEAL이라는 공장에서 같이 만들기 때문이죠. 다운튜브의 두께는 상파이프로 갈수록 두꺼운데 소위 "속깎아내기" 공정을 써서 그렇구요 덕분에 두껍지만 가벼운 프레임입니다.
뒷 앵글을 보시면 지오메트리가 체인스테이가 조금 길구 시트튜브와 시트스테이가 만나는 부분이 낮기 때문에 더 좀더 안정적인 앵글이 나오게 되죠. 또 레스포나 첼로 등등 마냥 파이프 오려다 같다 붙이는 이름도 없는 공장에서 만들지 않는단 말이죠 ㅎ x-fusion 소재에 대해 들어보셨나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낮다고 무조건 안좋게 보는건 국내자전거랑 비교했을때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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